KJ 핫클릭

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티본 스테이크 프로모션' 선보여

[KJtimes=김봄내 기자]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최근 스테이크 소비 증가에 따라 가성비를 내세워 최상급 티본 스테이크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티본 스테이크 프로모션111일부터 1219일까지 선보인다.

 

 

티본 스테이크(T-Bone Steak)는 소의 안심과 등심 사이에 T자 형의 뼈 부분에 있는 부위로 부드러운 육질의 안심과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의 등심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티본 스테이크는 양 또한 500g으로 다양한 애피타이저 또는 사이드 메뉴를 단품으로 취향에 맞게 주문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고기 자체 맛이 뛰어나 특별한 양념 없이 구워도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미국산 프라임 등급의 티본 스테이크를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에 한해서만 제공된다.

 

 

셰프가 직접 참숯 그릴에서 구워낸 최상급 티본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티본 스테이크 프로모션은 매주 목요일 오후 5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티본 스테이크(500g)의 정상가는 8만 원이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25% 할인 적용 시 6만 원에 제공된다(세금 포함).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