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차은우, 설렘 포인트 가득한 ‘굽네치킨 치트킹 ASMR 영상’ 촬영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감탄을 부르는 얼굴과 깊은 눈빛으로 치킨의 담백한 맛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남다른 비주얼로 대체 불가 매력을 지닌 차은우와 촬영한 굽네 치트킹 ASMR 영상24일 공개한 것.

 

 

이번 바이럴 영상은 굽네치킨의 신제품인 굽네 치트킹 2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것으로,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형식으로 제작됐다. 굽네치킨 모델인 차은우가 등장해 굽네 오리지널과 굽네 고추바사삭의 깔끔한 맛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차은우는 지난달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이림 왕자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영상은 차은우가 오늘 나랑 치킨 먹을래요?”라는 멘트와 함께 우수에 찬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시작한다. 이어서 차은우는 굽네치킨을 색다르게 먹는 방법으로 굽네 치트킹 2을 선보이며, ‘굽네 오리지널치트킹 매콤치즈맛, ‘굽네 고추바사삭치트킹 콘스프맛을 종류별로 뿌려서 천천히 맛을 음미한다.

 

 

굽네 치트킹 2을 곁들이며 한층 다채로워진 맛에 감탄하는 모습이 돋보인다. 컷 사인 종료와 함께 차은우는 이거 진짜로 얼마예요? 주문할 때 달라고 하면 되는 건가?”라고 말하며 굽네 치트킹 2종의 매력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굽네치킨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당일 차은우는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답게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과 독보적 존재감으로 카메라 앞에서 밝은 웃음을 연달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과 영상 콘셉트와 연기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나누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해당 영상은 굽네치킨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