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레고코리아, 스타필드와 'Rebuild The World'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

[KJtimes=김봄내 기자]레고코리아(LEGO Korea)는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스타필드와 함께 레고 산타 마을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고 놀이가 필요한 아이들 돕기에도 동참할 수 있는 ‘Rebuild The World’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레고코리아는 스타필드 고양 중앙 아트리움에서 내년 112일까지 높이 34m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눕혀진 형태의 대형 레고 체험존을 운영한다.

 

 

체험존은 현장에서 직접 레고로 장식품을 만들어 꾸밀 수 있는 6m 높이의 레고 트리를 비롯해 브릭을 자유롭게 가지고 놀 수 있는 대형 브릭풀, 각종 크리스마스 테마 포토존, 레고로 재탄생한 인기 영화 캐릭터와 레고 미끄럼틀까지 신나는 레고 세상으로 꾸며진다. 행사장 한편에서는 오싹한 유령 테마의 AR 게임을 접목한 하반기 신제품 레고 히든 사이드시리즈와 레고그룹이 자체 개발한 SNS 레고라이프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장에서 레고그룹의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BuildToGive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은 체험이 가능하다. 레고로 자유롭게 만든 나만의 창작품을 #BuildToGive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나 레고라이프 앱으로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캠페인 종료 후 작품 1개당 레고 한 세트가 놀이가 필요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행사장 내 레고 팝업스토어에서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레고의 다양한 인기 품목을 20~40% 할인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레고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레고 럭키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필드 위례에서도 내년 112일까지 크리스마스 테마의 다채로운 레고 전시물과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다. 6m 높이의 브릭 트리가 있는 포토존을 마련하고, 내달 14일부터 브릭풀과 미끄럼틀이 있는 레고 놀이터를 조성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Rebuild The World’ 레고 크리스마스 체험존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Rebuild The World’ 레고 체험존은 올 연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고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도 동참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다가오는 연말 특별한 레고 체험존에서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효성 조현준 회장, 국산화한 소재로 발열내의 시장 공략
[KJtimes=김봄내 기자]효성티앤씨㈜가 국내 온라인 패션 브랜드 ‘무신사’와 손잡고 일본 제품이 장악하고 있던 국산 발열내의 시장 공략에 나선다. 최근 국내 패션 기업들은 일본 제품 불매 운동으로 인해 일본 기업 제품을 대체할 상품들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겨울 의류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효성과 손잡고 출시한 무신사의 발열내의 ‘마이히트’는 효성의 발열 폴리에스터, 에어로히트 익스트림(aeroheat EX)으로 만들었다. 원사 내 함유되어 있는 미네랄 물질이 태양, 조명 등으로부터 빛을 흡수하여 이를 열 에너지로 방사하는 원리다. 겨울철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몸에서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능(흡한속건)도 뛰어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에어로히트 익스트림은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 후에도 영구적으로 발열 가능한 원사다. 한국패션산업협회에 따르면 국내 내의 시장 규모는 2조원대이며 그 중 발열내의 시장 규모는 7천억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존 내의와는 다른 세련된 디자인, 우수한 기능, 편안한 착용감으로 매년 10%씩 증가 추세에 있다. 효성은 이번 무신사 등 국내 패션 기업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해외 패션 기업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