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2019년 우수 청소년 인증 수련활동 선정

[KJtimes=김봄내 기자]부영그룹(회장 이중근)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프로그램이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19년 우수 청소년 인증 수련활동으로 선정됐다.

 

 

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우리 또래(인증번호 07066)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친구들과 올바르게 소통하는 방법, 배려하는 방법 등을 12일 동안 직접 체험해 보는 인성 함양 프로그램이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초, , 고교 학생들을 위한 총 6종의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을 보유, 운영하고 있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관계자는앞으로도 창의적인 수련활동과 특화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국내 대표적인 청소년 수련시설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제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인증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청소년활동진흥법에 따라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또는 개인법인단체 등이 실시하고자 하는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인증하고 질적 수준 향상을 위한 사례 보급과 인증수련활동에 참여한 청소년의 활동 기록을 유지관리제공함을 목적으로 한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올해 말까지 총 50개의 청소년 인증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선정 할 예정이며 이는 사례집으로 제작 전국 시도 교육 지원청 및 청소년 수련시설 등에 배포, 보급될 예정이다.

 

 

한편,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제주도에서도 인기 관광 지역으로 손꼽히는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해 있으며, 2017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깨끗하고 최신화된 시설을 자랑한다. 지하 1, 지상 2층 규모로 총 670명의 인원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다수의 국가 인증프로그램과 전문 지식을 가진 청소년 지도사들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어 유망 청소년 수련시설로 각광받고 있다. 예약문의는 전화나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효성 조현준 회장, 국산화한 소재로 발열내의 시장 공략
[KJtimes=김봄내 기자]효성티앤씨㈜가 국내 온라인 패션 브랜드 ‘무신사’와 손잡고 일본 제품이 장악하고 있던 국산 발열내의 시장 공략에 나선다. 최근 국내 패션 기업들은 일본 제품 불매 운동으로 인해 일본 기업 제품을 대체할 상품들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겨울 의류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효성과 손잡고 출시한 무신사의 발열내의 ‘마이히트’는 효성의 발열 폴리에스터, 에어로히트 익스트림(aeroheat EX)으로 만들었다. 원사 내 함유되어 있는 미네랄 물질이 태양, 조명 등으로부터 빛을 흡수하여 이를 열 에너지로 방사하는 원리다. 겨울철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몸에서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능(흡한속건)도 뛰어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에어로히트 익스트림은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 후에도 영구적으로 발열 가능한 원사다. 한국패션산업협회에 따르면 국내 내의 시장 규모는 2조원대이며 그 중 발열내의 시장 규모는 7천억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존 내의와는 다른 세련된 디자인, 우수한 기능, 편안한 착용감으로 매년 10%씩 증가 추세에 있다. 효성은 이번 무신사 등 국내 패션 기업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해외 패션 기업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