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푸마, 브랜드 앰배서더 새 얼굴로 강다니엘 발탁

[KJtimes=김봄내 기자] 푸마(PUMA)가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아티스트 강다니엘을 발탁했다.

 

푸마 관계자는 평소 강다니엘이아티스트로서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프로패셔널한 면모와 열정, 그와 동시에 무대 아래에서 팬들과 소통하는순수하고 밝은 모습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음을 느꼈다.“, “강다니엘이 지니고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스포티부터 스트리트, 포멀 등 다양한 스타일을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할 것이라고 판단. 그 특유의 트렌디함과 개성이 푸마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앞서 푸마는 강다니엘의 푸마앰배서더 공식 발표 전인 작년 126일부터 삼성역, 강남역, 홍대역, 명동등 서울 중심 일대 푸마와 강다니엘의 파트너십을 암시하는 깜짝 옥외 광고를 내걸어, 발탁 소식을팬들이 먼저 눈치 채기도 했다. 해당 옥외광고는 트위터와 커뮤니티에 수많은 인증이 올라오면서 팬들의열띤 응원과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푸마와 강다니엘의 협업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푸마는 대중에게는 브랜드와 강다니엘의 파트너십을 널리 알리고, 모델은물론 팬들을 위하는 진정성 있는 태도로 소통하며 강다니엘과의 협업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푸마와 강다니엘이 함께한 협업콘텐츠는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공식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차차만나볼 수 있으며 다가오는 17일부터 공식 캠페인을 론칭할 예정이다.

 







[美 대표 공유기업의 약진]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아마존의 나비효과
[KJtimes=김승훈 기자]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이 경기불황 속에서도 사상 최대 판매실적을 기록하며 유통 강자 면모를 과시했다. 미국 내에서는 아마존을 필두로 미국 경제가 내년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란 낙관론이 이어지고 있다. 아마존은 최근 지난달 말 있었던 미국 추수감사절부터 시작된 연말 쇼핑 대목에서 최대 규모 실적을 달성했다. 아마존은 구체적인 수치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온라인 매출만 전년보다 약 20% 상승한 약 92억 달러를 기록했고 전체 매출로는 연말 쇼핑시즌기간 약 3.4%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마존에 입점한 전자기기도 10억개 넘게 팔리면서 판매액이 전년보다 두자릿수 증가율을 보였고 최대 실적을 견인했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아마존은 “최대 쇼핑기간인만큼 할인 품목과 할인율도 높인 결과 아마존 대표 IT제품인 인공지능(AI) 스마트 스피커를 비롯한 스트리밍서비스 기기 많은 관심을 받으며 팔렸다”고 말했다. ◆아마존 효과 ‘톡톡’, 나스닥지수 산타랠리·美 경기 확장 기대감 ‘훈풍’ 아마존의 실적 호조는 주가에도 영향을 미쳤다. 미국 뉴욕증시 나스닥지수는 지난 12월 26일 사상 처음으로 9000선을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이


푸마, 브랜드 앰배서더 새 얼굴로 강다니엘 발탁
[KJtimes=김봄내 기자] 푸마(PUMA)가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아티스트 강다니엘을 발탁했다. 푸마 관계자는 “평소 강다니엘이아티스트로서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프로패셔널한 면모와 열정, 그와 동시에 무대 아래에서 팬들과 소통하는순수하고 밝은 모습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음을 느꼈다.“며, “강다니엘이 지니고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스포티부터 스트리트, 포멀 등 다양한 스타일을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할 것이라고 판단. 그 특유의 트렌디함과 개성이 푸마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앞서 푸마는 강다니엘의 푸마앰배서더 공식 발표 전인 작년 12월6일부터 삼성역, 강남역, 홍대역, 명동등 서울 중심 일대 푸마와 강다니엘의 파트너십을 암시하는 깜짝 옥외 광고를 내걸어, 발탁 소식을팬들이 먼저 눈치 채기도 했다. 해당 옥외광고는 트위터와 커뮤니티에 수많은 인증이 올라오면서 팬들의열띤 응원과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푸마와 강다니엘의 협업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푸마는 대중에게는 브랜드와 강다니엘의 파트너십을 널리 알리고, 모델은물론 팬들을 위하는 진정성 있는 태도로 소통하며 강다니엘과의 협업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