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문화스포츠 풍향계

예스24, 유시민 작가와 독자들이 함께하는 ‘책읽아웃’ 공개방송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예스24(대표 김석환)가 유시민 작가의 <유럽 도시 기행 1> 출간을 기념해 예스24 팟캐스트 책읽아웃에서 독자들과 함께 하는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예스24는 유시민 작가와 <유럽 도시 기행 1>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독자 50명을 공개방송에 초대한다. 공개방송은 책읽아웃속 코너인 김하나의 측면돌파의 진행자 김하나 작가와 함께 81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팟빵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독자들은 채널예스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아이디와 함께 기대평을 729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730일 개별 문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시민 작가의 신작 <유럽 도시 기행 1>은 저자가 유럽을 대표하는 네 도시 아테네, 로마, 이스탄불, 파리에서 발견한 각 도시의 숨겨진 역사, 숨은 주인공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은 출간 직후 73, 4주 모두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정희 예스24 뉴미디어팀장은 많은 독자 분들이 유시민 작가의 신작 출간을 손 꼽아 기다려 온 만큼, 작가와 독자들이 좀 더 가까운 자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공개방송 이벤트를 기획했다앞으로도 팟캐스트 책읽아웃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작가와 독자들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