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러블리한 코스메틱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겨울왕국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페리페라 전속 모델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하는 겨울왕국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7일 오후 3시 클럽 클리오 이대점에서 진행된 사인회에서는 손나은이 겨울왕국의 캐릭터 엘사 콘셉트로 등장, 페리페라 겨울왕국 컬렉션을 더욱 친근하게 소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팬사인회 후 손나은과 함께하는 깜짝 퀴즈 이벤트를 열어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 소정의 페리페라 상품 증정, 손나은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기회를 얻어 참석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사인회는 지난 4일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50명에게 선착순 배포, 행사 당일 오전 10시 클럽 클리오 이대점 매장 오픈시간에 맞춰 선착순50명에게 번호표가 배포됐다. 번호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손나은이 팬사인회에 모습을 드러낸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매장 오픈시간 전부터 손나은과 페리페라 겨울왕국을 기다리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사인회에 참석하는 고객 중 행운의 번호에 당첨된 고객은 겨울왕국 컬렉션 제품 증정과 손나은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제공되어 팬사인회에 참석한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으며 페리페라 전속 모델 에이핑크 손나은과 더불어 끝나지 않는 겨울왕국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겨울왕국의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는 페리페라 신제품 겨울왕국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압구정,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 전국 올리브영, 왓슨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