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진우 기자] 락앤락 (대표 김준일)은 11일 야외에서 식사 시 유용한 '프루츠 피크닉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루츠 피크닉 시리즈 3종'은 야외 나들이 시 꼭 필요한 용품만 담은 실속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4인 가족 분의 식기류로 이뤄진 '프루츠 피크닉세트' 1종과 락앤락 밀폐용기로 구성된 '프루츠 찬합세트' 2종으로 구성돼, 여름 휴가부터 가을 나들이까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루츠 피크닉세트'는 야외 나들이 시 꼭 필요한 스푼·포크·접시·볼이 각각 4개씩 들어있는 4인 식기 세트로 가족 단위의 나들이에 꼭 필요한 식기들을 가볍게 챙겨갈 수 있어 사계절 내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용가방이 함께 구성돼 식기들을 차곡차곡 정리하여 휴대하기 쉽고, 미사용 시에도 보다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지퍼로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는 구조의 전용가방은 세척이 손쉬울 뿐만 아니라 측면의 손잡이로 이동이 편리하다.
가방 내부에는 그물망 형태의 주머니가 있어 추가로 필요한 물품을 넣어갈 수 있으며, 고정용 밴드가 장착돼 식기를 보다 안정적으로 정리해 휴대가 가능하다.
2-4인 가족이 먹을 음식을 넉넉히 챙겨갈 수 있는 찬합 제품인 '프루츠 피크닉 찬합세트'는 2-3인용인 중(中)과 3-4인용인 대(大), 2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4면결착형 밀폐용기인 칸칸이형 1개와 기본형 2개로 이뤄져 다양한 음식을 서로 섞이지 않게 담아갈 수 있다.
또한 락앤락만의 강력한 밀폐력에 전용가방의 약보온/보냉 기능이 더해져 한여름은 물론, 봄에서 가을까지 유행하는 식중독에 보다 안전한 제품이다.
특히 대(大) 사이즈의 경우, 반복 사용이 가능한 아이스쿨팩과 중간 트레이가 포함돼 여름 피서지에서도 채소나 과일 등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게 했다.
밀폐용기 등 식기의 색상 또한 오렌지·네이비·아이보리·브라운 4가지 컬러를 믹스하여 사용해 세련미도 더했다.
한편 락앤락 '프루츠 피크닉 시리즈 3종'은 락앤락 직영점 및 가맹점,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 등 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