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진우 기자] 식품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실무 마케팅을 체험할 기회가 열린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는 21일 대학생을 대상으로 '히든서포터즈' 6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는 지난 2012년 시작된 식품업계의 대표적인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먼저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롯데푸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마케팅 교육을 받게 되며, 온라인 마케팅 미션, 팀별 경쟁PT를 통해 실제 프로모션에도 참여하게 된다.
특히 온라인 광고나 프로모션 등 현장에서 이뤄지는 마케팅 활동을 경험하게 되므로,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롯데푸드 제품은 물론 명함, 인증서, 활동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고 향후 롯데푸드 입사지원시 우대할 예정이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디자인전형으로 나누어져 진행되며, 총 12명의 대학생을 선발한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재학여부,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cafe.lottefoods.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보내면 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기존 히든서포터즈 참여자들은 요리 컨텐츠, UCC, 프로모션 등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로 좋은 성과를 보여왔다”며 “미래 식품업계를 주도해 나갈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성장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히든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푸드 블로그(blog.lottefoods.co.kr) 및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cafe.lottefoo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