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진우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대표 김영무)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직업군인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66주년을 맞이하는 국군의 날을 맞이해 국가 안보를 위해 애쓰는 군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의 콜맨 아웃렛 매장에 방문하는 직업군인이라면 누구나 콜맨 캠핑 용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군공무원증 또는 신분증명용 자료 지참 시) 또한, 이번 이벤트는 할인되는 품목의 제한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콜맨의 관계자는 "군인들이 야외 훈련과 같은 고된 업무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하는 캠핑으로 마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가와 사회를 위해 희생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전국의 콜맨 아웃렛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콜맨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leman.Kor)과 블로그 (http://colemanblog.co.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