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문화스포츠 풍향계

신소율-김지철, 이달 중 결혼...'아내의 맛' 출연한다

[KJtimes=이지훈 기자]배우 신소율(34)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31)이 부부가 된다.

 

신소율 소속사 모먼트글로벌은 20"신소율이 김지철과 이달 중으로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일반적인 결혼식을 치르지 않고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는 이른바 '스몰 웨딩'으로 예식을 대신할 예정이다.

 

이들의 결혼 과정과 신혼 생활은 TV조선 관찰 예능 '아내의 맛'으로 내년 중 방송된다.

 

신소율과 김지철은 지난해 3월 교제 사실을 밝히며 연인 관계를 유지해왔다.

 







[전 세계 배달 왕좌 오를까] DH, 피자 주문 서비스서 배달영웅으로
[KJtimes=김승훈 기자]독일기업 딜리버리히어로(이하 DH), 한국어로 번역하면 ‘배달의 영웅’이 국내배달 앱 서비스 왕좌에 오를 전망이다. 국내 배달 앱 시장 2위 사업자 요기요 모회사인 DH가 이 시장 1위를 점하는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을 합병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DH는 어떤 회사일까. DH는 스웨덴 출신 니콜라스 외스트버그가 지난 2011년 독일 베를린에 설립한 음식배달 서비스 회사다. 공대를 졸업한 컨설턴트였던 창업자 외스트버그 대표는 경영컨설팅 회사에서 약 5년간 경력을 쌓은 후 2008년 스웨덴에 온라인 피자 주문 서비스 ‘온라인피자’를 선보이며 배달서비스업을 시작했다. 사업성을 확인한 외스트버그 대표는 2011년 독일로 넘어가 DH를 통해 본격적인 음식배달 서비스 시장 평정에 나선다. 브랜드별 온라인 피자주문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하던 레드오션 시장에 외스트버그 대표가 눈여겨 본 것은 모든 브랜드를 통합한 비즈니스 모델이었다. ◆스웨덴에서 시작된 온라인 피자 주문 서비스, 독일서 배달영웅 되다 당시 유럽에는 모바일 사용이 급격히 늘어 앱을 통한 배달이란 신시장을 열기 충분했다. 따라서 외스크버그 대표는 4개 벤처투자사로부터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