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 "크고 따뜻한 마음 가진 남자"

[KJtimes=이지훈 기자]가수 겸 배우 배슬기(34)가 결혼한다.

 

배슬기는 27일 인스타그램에 "결혼은 남들 이야기로만 생각하며 살던 내가 '앞으로의 남은 인생은 이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나이는 나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다.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라며 "9월 말 예정이던 예식은 점점 심각해지는 사회적 상황으로 고민 중"이라고 했다.

 

배슬기의 예비신랑은 유튜브 '리섭TV'를 운영하는 심리섭 씨인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한 매체는 배슬기의 예비신랑이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리섭TV'의 심리섭이라고 보도했다.

 

배슬기는 2005년 그룹 더 빨강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가수와 연기 활동을 병행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복고 댄스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코로나19 못다한 이야기들⑥]소설가 김우영…귀국길 코로나 삼키다
소설가 김우영 [KJtimes]뚜우우…. 긴 기적소리를 울리며 대전역을 출발한 기차는 지구촌 나그네를 태우고 중원평야 달리며 서울로 향하고 있었다. 1시간여 달린 기차는 가쁜 숨 몰아쉬며 서울역에 멈춘다. 역내에서 공항철도로 옮겨 타고 푸르런 인천 바다를 가로질러 인천 국제공항으로 갔다. 에티오피아행 비행기는 새벽녘 몸과 맘 못지않게 무거운 가방과 배낭을 싣고 고국을 뒤로하고 하늘로 향하였다. 하늘로 날아오른 비행기는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공항에 도착하였다. 에디오피아에서 환승하고 다시 남극 적도의 나라로 향하였다. 머나먼 대륙을 향하여긴 18시간 비행 끝에 동인도양 탄자니아에 가쁜 숨 몰아쉬며 힘겹게 도착했다. 탄자니아 다르에스살렘시 외곽에 있는 국립 외교부 외교대학 한국어학과에 담당교수로 배정받아 검은 얼굴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1주일에 12시간씩 한국어를 가르치기 시작했다. 해외에 머무는 소중한 기간 한국어를 더 알리기 위하여 저녁에 쉬는 시간을 절약하여 머물고 있는 숙소 샐베이숀 아미 (Salvation Army) 의 일반 주민들 대상으로 한국어를 1주에 4시간씩 병행하여 지도하였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또 만나요. 고맙습니다.” 머나먼 낯선 나라

[단독]디노블, 허술한 회원 검증 논란…소개 받아보니 사기 전과녀
[kjtimes=견재수 기자] 결혼정보회사 ‘디노블(대표이사 오유진)’이 허술한 회원검증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수백만원의 가입비를 냈지만 정작 소개받은 상대의 학력과 직장, 자산 규모 등은 사실과 달랐다. 심지어 이 같은 사실이 드러나자 당사자 스스로 사기 전과 때문에 실형을 받은 사실을 고백하기까지 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의 허술한 회원 관리 민낯이 여지없이 드러난 것이다. 이에 피해 당사자는 제2, 제3의 피해가 우려된다며 현재 법 절차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모기업 임원으로 재직 중인 A씨는, 지난해 10월말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에 가입했다. A씨는 “철저한 신원인증을 진행하고 신뢰 있는 만남을 주선한다는 홍보 문구를 보고 디노블에 가입했다”면서 “언론사에서 받은 무슨 상장도 많아 믿을 수 있겠다 싶어 가입비 500만원에 별도의 추가 비용까지 냈다”고 밝혔다. 이어 “디노블은 저에게 최종학력과 가족사항, 결혼 유무 등 개인정보 관련 서류를 확인해도 괜찮겠냐며 동의서를 요구했고, 전 당연히 필요한 절차라 생각하고 동의했다”고 덧붙였다. 그로부터 3~4일 정도 지난 시점에 A씨는 디노블 직원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 A



[종목체크]‘케이엠더블유·엘앤씨바이오·한세실업’…투자 매력 있나
[KJtimes=김봄내 기자]케이엠더블유[032500]와 엘앤씨바이오[290650], 한세실업[105630] 등에 대해 하나금융투자와 한화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증권사가 관심을 나타내면서 그 배경에 시선이 쏠린다. 9일 하나금융투자는 케이엠더블유에 대해 국내 네트워크장비 업종 내 Top Picks로 선정했다면서 목표주가 12만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했다. 이는 이 회사가 버라이즌을 필두로 미국 통신사들이 5G 장비 발주에 나서고 있어 삼성/노키아/에릭슨/후찌즈를 매출처로 확보한 KMW의 큰 수혜가 예상된다는 분석에 따른 것이다. 하나금융투자는 이 회사의 경우 국내와 일본, 미국 매출 전망을 감안할 때 분기별 가파른 이익 성장이 지속될 전망이며 대표적인 디지털 뉴딜 정책의 수혜주이고 내년도 영업이익이 3000억원에 달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아직도 현저히 저평가된 상황이라고 평가했다. 같은 날, 한화투자증권은 인체조직 이식재와 인체조직 기반 의료기기등을 제조하는 재생의료 공학 관련 바이오 기업인 엘앤씨바이오가 매력적인 꿈을 가진 회사라고 밝혔다. 그라면서 기존 주력 제품인 피부 이식재의 성장 지속이 전망된다고 부연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 회사 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