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윈터 빌리지 개장 外


[KJtimes=유병철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연말 시즌을 맞아 유럽의 크리스마스 거리를 재현한 윈터 빌리지를 개장한다. 반얀트리 서울은 여름 동안 야외 수영장으로 운영한 오아시스를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거리로 탈바꿈해 운영한다.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 따뜻한 감성의 조명, 크리스마스 마켓에 버금가는 윈터 하우스까지 유럽의 작은 마을을 연상케 하는 데커레이션과 볼거리는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에 들어간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인 윈터 빌리지에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동심을 자극하는 꼬마 기차는 별도 이용료 없이 매일 운행되어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아울러 윈터 빌리지 곳곳에서는 인생샷을 완성시켜줄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12월 한 달 동안 윈터 빌리지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나만의 인생샷 장소를 찾아라이벤트도 진행된다. 윈터 빌리지는 오는 125일부터 202122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주중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주말 및 공휴일은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1224일부터 1231일까지는 페스티브 시즌으로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방문객은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치어스 투 미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2020년을 무사히 이겨낸 자신과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연말 호캉스를 선물로 줄 수 있도록 치어스 투 미(Cheers to Me)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더드 객실 1,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신경 쓰지 못한 피부 관리를 즐기며 진정한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브랜드 팸퍼의 페이셜 마스크팩, 럭셔리 브랜드 발망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한편, 연인 및 가족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도심 속 겨울 레저 명소 아이스링크는 오는 1214일 개장한다. 올해로 24주년을 맞이하는 아이스링크는 은빛 얼음을 둘러싸고 수천 개의 꼬마전구가 빛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스케이팅을 즐기며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치어스 투 미 패키지의 예약 기간 123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121일부터 1230일까지이다. , 1224, 25, 26일은 패키지 이용이 제한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020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 실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와 눈 내리는 겨울을 상징하는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담아 호텔 셰프들이 정성껏 디자인한 ‘2020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사전 예약 판매를 1220일까지 진행한다. 작년의 큰 사랑에 연이어 올해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화이트 초콜릿 베리 박스는 부드러운 스폰지 케이크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를 비롯해 탱글하고 상큼한 블루베리를 듬뿍 올린 후, 최고급 발로나 화이트 초콜릿으로 케이크 전체를 선물박스처럼 고급스럽게 감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한 레드 벨벳 케이크 시트 사이에 치즈 크림을 겹겹이 넣고 신선한 딸기 토핑으로 상큼함을 더한 벨베티 원더, 젤리와 초콜릿을 가득 담은 슈 위에 커스터드 크림이 필링된 슈들을 층층이 트리 모양으로 쌓아 올려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핑크 트리, 다양한 견과류와 발로나 초콜릿을 믹스해 초콜릿들을 트리 모양으로 만든 다크 초콜릿 트리 등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 9종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럼주에 절인 건과일과 과일 껍질 등이 들어가 진한 과일 향과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독일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과 이탈리아 전통 크리스마스 브레드 파네토네, 동화 속 과자 집을 모티브로 쿠키와 젤리, 캔디로 만든 진저브레드 하우스, 크리스마스 장식 모양의 마시멜로와 초콜릿을 입힌 프랑스 사브레 쿠키들도 함께 판매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온라인 돌페어 진행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오는 1130일까지 온라인 돌페어를 진행한다. 올해 네 번째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돌페어는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돌잔치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기존 오프라인 돌페어에서만 만날 수 있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크우드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접수하면 담당 지배인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계약이 진행되며, 연회장과 실제 돌잔치를 재현한 돌상 등을 VR 영상으로 둘러볼 수 있다. 온라인 돌페어 기간에는 돌잔치 패키지 1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계약 체결 시에는 다양한 유아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오크우드 코엑스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최소 10인부터 행사 진행이 가능해 가족 단위의 소규모 돌잔치를 준비하고 있다면 눈여겨볼 만하다. 돌상 스타일링, 스냅 촬영, 돌잔치 전문 사회자 등 관련 상품들이 모두 연계되어 있어 편리하게 돌잔치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 조치로 인해 계약일에 돌잔치 진행이 불가한 경우 최대 1년까지 수수료 없이 날짜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수요를 반영했다.

 

파라다이스시티, ‘마이 프라이빗 웨딩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시티가 코로나 시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부터 허니문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 프라이빗 웨딩(My Private Weddin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보다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럭셔리 스몰 웨딩 서비스를 강화했다. 예식의 규모와 테마에 따라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커스텀 웨딩과 웅장하고 럭셔리한 시그니처 웨딩을 소규모로 연출한 부티크 웨딩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소규모 웨딩 트렌드를 반영해 최소 10명에서 최대 40명의 하객만 수용 가능한 마이크로 웨딩을 추가로 도입했다. 무엇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이국적인 경관의 실내외 공간을 활용한 이색 테마의 웨딩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호텔 전경과 어우러져 동화 같은 경관을 자아내는 야외 가든 웨딩, 특급호텔 수영장에서 파티처럼 펼쳐지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풀사이드 웨딩, 최상급 객실에서 격조 높은 럭셔리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풀빌라 웨딩 등 취향에 맞게 꿈 꿔온 스몰 웨딩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웨딩 고객은 파라다이스시티가 세심하게 준비한 다양한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웨딩 당일 객실 1, 리허설 웨딩 스냅 촬영 장소 무료 대관, 리무진 1회 서비스, 신랑·신부 및 혼주 무료 발렛 서비스까지 빠짐없이 담았다. 또한, 취향에 따라 한식과 양식 중 선택이 가능한 파라다이스시티 셰프의 4코스 요리도 4인 기준 사전에 무료로 시식해볼 수 있다. 보다 특별하고 로맨틱한 허니문을 원하는 커플을 위한 마이 스위트 허니문(My Suite Honeymoon)’ 패키지도 선보였다. 패키지 이용객은 예술적 품격과 여유로운 공간을 갖춘 디럭스 스위트 객실에서 잊지 못할 최상의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객실에서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스페셜 메뉴와 필리조 에 피스 샴페인 파라다이스 에디션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는 허니문의 특별한 밤을 완벽하게 마무리해 준다. 여기에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및 식음 혜택과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돼 결혼식을 마친 신혼부부가 보다 여유로운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커플 스파 이용권과 프랑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세트가 선물로 증정돼 결혼식 준비로 지친 피로를 풀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내년 131일까지이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