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헬시 앤 테이스티’ 선봬 外


[KJtimes=유병철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38일부터 헬시 앤 테이스티를 선보인다.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헬시 앤 테이스티에서는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메뉴로는 훈제 연어, 대하, 두릅을 올린 매콤한 카펠리니, 계절 과일, 디저트 등이 있으며 브라운 치즈와 고구마, 토마토와 잠봉, 부라타 치즈와 홍시 등 이색 조합을 자랑하는 요리도 맛볼 수 있다. 한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점심에만 만나볼 수 있는 헬시 앤 테이스티는 각종 잎 채소와 과일을 비롯해 속을 따뜻하게 해줄 데일리 수프, 달콤한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다. 가볍게 즐기기 좋은 건강식으로 메인 요리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취향대로 직접 골라 먹을 수 있다. 또 나른해지기 쉬운 봄에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입맛을 돋워주기에 좋다. 328일까지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230분까지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그릴 투 고선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그릴 투 고는 총 7가지 종류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음식은 구워져 제공된다. 부드러운 육질을 살려 구운 닭가슴살, 새콤달콤한 소스를 바른 바비큐 폭립, 치즈를 올려 구워낸 랍스터 테일, 구운 전복, 육즙 가득한 양갈비와 안심을 셰프가 만든 2가지 종류의 특제 소스와 함께 통마늘, 토마토, 미니 양배추 등의 구운 야채로 구성된 그릴 투 고3일전 예약 필수이다. 성인 2-3명이 즐길 수 있는 양으로 구성된 그릴 투 고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피스트 네이버 예약을 통해 주문 가능하며, 그릴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피스트에서는 그릴 투 고외에도 찐 해산물로 구성된 씨푸드 투 고’, 호텔 뷔페 음식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피스트 투 고’, 1인을 위한 쉐라톤 잇츠등 다양한 투고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피스트에서 선보이는 모든 '투 고' 상품은 픽업 필수이다.

 

글래드 호텔, 다양한 로컬 푸드 선보이는 봄 프로모션 진행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따뜻한 봄 시즌을 맞아 남도의 로컬 푸드와 신선한 제주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경상남도, 전라남도의 지역적 특색을 살려 즐거운 미식의 경험을 할 수 있는 남도의 봄맛프로모션을 39일부터 531일까지 진행한다. 매콤한 매실 소스를 느낄 수 있는 갯장어 구이, 매실 오삼 볶음, 담양의 봄맛을 담은 화로 떡갈비와 죽순 영양밥, 순창의 고추장을 곁들인 파스타, 의성의 마늘 돼지 갈비찜, 그리고 신선한 봄나물을 넣은 차돌박이 된장찌개와 함께 쭈꾸미 초회, 두릅 장아찌, 톳 김밥과 매실 절임 김밥, 디저트 메뉴로는 유자 에끌레어, 녹차 티라미수를 선보이며 한식, 중식, 일식, 디저트까지 모든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남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글래드만의 창의적인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입 안 가득 제주의 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주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삼다정으로 떠나는 봄 미식여행프로모션을 430일까지 선보인다. 소 도가니탕, 한방 갈비찜, 돼지고기 한방 수육, 양갈비 스테이크 등 다양한 고기 메뉴와 모둠 봄나물, 대게, 모둠 참치 등 풍성한 일식 메뉴, 소고기 굴소스볶음, 대게살 볶음밥, 칠리새우 등 중식 전문 셰프의 레시피가 담긴 중식 메뉴와 화분 케이크, 생딸기를 활용한 딸기 디저트 등 트렌드를 반영한 디저트 메뉴까지 풍성하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삼다정 이용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황금열쇠 5,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삼다정 식사권을 증정하며 제주 환경 지킴이의 일환으로 삼다정 방문 시 텀블러를 지참하면 아메리카노를 무료 제공하고 청정 제주 바다와 동물을 지키는 지구쓰담(지구의 쓰레기를 담다)’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식사 금액의 일부를 기부한다.

 

롤링힐스 호텔, 봄나들이 호캉스 벚꽃 엔딩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오는 531일까지 벚꽃 나무를 포함한 50여종의 꽃과 나무들이 우거진 호텔 정원에서 봄 꽃놀이를 즐기며 편안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벚꽃 엔딩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2, 아름다운 산책로 전경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벚꽃라테 2잔과 롤케이크 1개를 제공하며, 나들이 시 휴대하기 좋은 콕시클 텀블러 1개와 자체 제작한 벚꽃 스티커를 증정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버블리 나이트프로모션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리빙룸 바는 오는 311일부터 410일까지 버블리 나이트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반짝이는 광안대교의 야경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리빙룸 바는 이번 버블리 나이트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총 12종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러시아 황실의 공식 샴페인 공급사로 이름을 떨친 루이 로드레(Louis Roederer)의 입 안 가득 전해지는 뛰어난 기포감과 단단한 구조감, 풍부한 과실 풍미가 인상적인 루이 로드레, 브뤼 프리미에(Louis Roederer, Brut Premiuer)54% 할인이 적용된다. 2008년 당시 완벽한 기후 덕에 신의 물방울이라 불릴 정도로 우아하게 흐르는 황금빛과 매끄러운 촉감, 강렬한 풍미를 자랑하는 최고급 샴페인의 대명사 돔 페리뇽 브뤼(2008 Dom Pérignon, Brut)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는 등 12 종 중 취향에 맞는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리빙룸 바는 목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