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성자동차,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파트너십 체결

[KJtimes=김봄내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지난 14일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서울(AMG Seoul)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CJ대한통운이 타이틀스폰서인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이벤트로 오는 23(), 24() 이틀간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개막전이 열린다. 한성자동차는 고성능 차량과 모터스포츠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와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점을 착안해 2년 연속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레이스 현장 옥외광고, 생중계 가상광고 등 다각도의 광고 프로모션으로 모터스포츠 관람객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예정이다.

 

한성자동차는 자사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한 커뮤니티 클럽인 ‘AMG 플레이그라운드(AMG Playground)’ 멤버들에게 레이싱 DNA를 가진 고성능 차량, 메르세데스-AMG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갖게 하고,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와 함께 인제 스피디움에서 펼쳐지는 ‘3R 나이트 레이스에 방문하여 메르세데스-AMG 인스트럭터로 활동 중인 선수들을 응원하고, 프로팀 피트에 방문하여 실제 경기에 출전하는 스톡카(레이스 전용으로 제작된 차량)를 직접 관람하는 등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가 예상되는 만큼, 대회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전 라운드 티켓 증정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지난해 전 세계 여섯 번째이자 국내 최초인 메르세데스-AMG 브랜드센터인 ‘AMG 서울을 오픈한 이래로, 고성능 자동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레이싱 스피릿기반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AMG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인 ‘AMG 서울 에디션(AMG Seoul Edition)’ 2022 컬랙션을 선보였으며, 올해 AMG 플레이그라운드의 킥오프인 ‘2022 AMG Playground RACE START’를 메타버스를 통해 진행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고객과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2년 연속으로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프리미엄 파트너로 참여한다이번 협약을 통해 모터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자사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에게 '레이싱 스피릿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홍석준 의원, 선거사무원 수당 현실화법 국회 본회의 통과
[kjtimes=견재수 기자] 홍석준 의원(국민의힘, 대구 달서구갑)이 대표발의한 선거사무원 등에 대한 수당을 상향하는 ‘공직선거법 개정안’이 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 대안에 반영돼 지난 15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국회를 통과한 개정안은 선거사무장 등에게 지급되는 수당을 현행의 두 배로 일괄 인상하도록 하고, 후보자의 선거운동이 위축되지 않도록 선거사무관계자 수당 인상액만큼 선거비용제한액을 함께 늘리도록 했다. 현행 지급되는 수당과 실비의 수준은 ‘공직선거관리규칙’이 제정된 1994년 이래 인상되지 않고 28년째 동결돼 1994년에 책정된 수준에 머물러 있는 상태로 현실을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다. 이에 홍 의원은 선거사무장·선거연락소장·선거사무원·활동보조인 및 회계책임자에 대한 수당을 「최저임금법」에 따라 고시되는 최저임금액 이상으로 정하도록 하고, 휴일의 수당은 평일보다 100분의 50 이상을 가산해 선거사무원 등의 열악한 처우를 개선하고자 ‘공직선거법 개정안’을 대표발의 하기도 했다. 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선거사무원의 경우 현행 3만원에서 6만원, 지역구 국회의원 선거 및 지방선거의 선거사무장,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