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한규 기자] 삼성카드는 ‘플레이스 S’ 서비스를 선보인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이번 ‘플레이스 S’는 전국의 핫플레이스에서 독특하고 트렌디한 대표 가맹점들을 엄선해 고객에게 소개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다양한 우대 혜택도 제공하는 서비스 이다.
‘플레이스 S’는 고객의 결제정보 중에서 질 높은 데이터를 발굴하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빅데이터 큐레이션 마케팅'의 하나다.
특히 신용카드 이용내역 및 연관매출 분석을 바탕으로 서울 이태원, 청담, 대구 동성로, 부산 해운대 등 전국 유명 지역의 대표 가맹점을 10여 곳을 선정해 소개하고 고객이 해당 가맹점 이용시 할인혜택, 서비스 추가 등 다양한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고객들이 사용하는 카드 결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대표 가맹점을 선정하고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광고성 글들이 많은 기존의 맛집 정보 사이트들보다 신뢰성이 높은 가맹점들을 추천 받을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이용 방법은 삼성카드 모바일 홈페이지(m.samsungcard.com) 또는 프로모션 웹페이지에서 지역별 대표 가맹점 및 우대 혜택을 확인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삼성카드 이용시 모바일 홈페이지 상의 쿠폰을 제시하면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플레이스 S’는 서울 이태원, 청담, 경기도 분당, 대구 동성로, 대전 둔산, 울산 업스퀘어, 부산 해운대, 제주 등 고객들의 방문이 잦은 전국 12개 지역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