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한규 기자] NH농협증권은 ‘갑오년(甲午年) NH농협증권 말하는 대로(大路)’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3월 31일까지 열리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중 스마트폰 증권 매매 어플리케이션 ‘채움S’로 거래한 고객 중 우수 고객 10명을 선정해 승마 체험이 포함된 제주도 여행을 보내준다. 특히 선정된 고객 외에 가족, 친구 등 동반 1인의 여행도 함께 지원한다.
또한 NH농협증권의 티스톡(T stock) 증권 거래 어플리케이션 ‘T NH농협증권’을 통해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말발굽 순금 1돈’과 ‘블루투스 헤드폰’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영화 예매권’을 준다. NH농협증권 지점 및 제휴 은행을 방문해 신규 계좌를 개설한 선착순 2000명의 고객에게는 말 캐릭터가 담긴 ‘2014년 플래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채움S’에 대한 새로운 제안을 NH농협증권 홈페이지 고객센터의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에 올린 고객 중 우수 제안자에게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T NH농협증권’을 설치하고 새로 거래를 시작한 고객에게는 최대 10개월까지 매달 2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한다.
‘인증샷’ 이벤트로 함께 실시한다. 가까운 NH농협은행 또는 농 축협을 방문해 에셋(Asset)통장 홍보물을 찾고 사진을 찍어 NH농협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린 고객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0명의 고객에게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셋(Asset)통장’은 NH농협은행과 농 축협에서 개설 가능한 복합 금융상품으로 하나의 통장으로 증권매매와 은행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김대중 신사업프로모션팀장은 “60년에 한번 있는 청마의 해에 힘찬 출발을 고객들과 함께하는 의미를 새기기 위해 말과 관련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힘찬 말의 기운을 받아 투자에 성공하는 행복한 한 해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증권 홈페이지(www.nhis.co.kr)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428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