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진우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중등 온라인 학습 사이트 아이셀파는 5일 예비 중학생을 대상으로 2학기 내신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로 무료 제공 및 선택할 수 있는 2학기 강좌는 아이셀파 스타 강사들이 직접 촬영한 것으로, 중등 온라인 강의 스타일을 미리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중학교 입학을 앞둔 초등 6학년 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천재교육 아이셀파 홈페이지(www.isherpa.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좋아요'를 클릭하면 초등 6학년 2학기 강좌 1개 무료수강권과 교재할인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10월 12일까지다.
이외에도 수강하고자 하는 강좌를 선택한 학생 가운데 매주 추첨을 통해 해당 강좌의 교안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선택한 강좌를 열심히 공부하면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수강률 50% 이상 100% 미만), GS25 모바일상품권 2000원권(수강률 100%)을 마련했으며 100% 완강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G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김태진 부서장은 "학습 과정의 변화를 앞둔 예비 중학생들이 미리 중등 인강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품 증정 혜택도 즐기는 동시에 2학기 내신을 알차게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