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정소영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위베어베어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베어베어스는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시리즈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곰 삼형제 에피소드를 다룬 내용이다.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총 24종으로 ‘바로 먹는 스윗 큐브’, ‘바로 먹는 와츄원’, ‘나눠 먹는 컵 케이크’, ‘찍어 먹는 아이스크림 퐁듀’ 4종이 대표상품이다.
‘바로 먹는 스윗 큐브’와 ‘바로 먹는 와츄원’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아이스크림 바(bar)로 장식해 특별한 재미를 더했고 ‘나눠 먹는 컵 케이크’는 총 9개 맛의 아이스크림이 각각 컵에 담겨있어 크리스마스 파티나 여럿이 모이는 자리에서 함께 나눠먹기 편리한 케이크다.
‘찍어 먹는 아이스크림 퐁듀’는 큐브 모양의 미니 바이트 아이스크림을 프리미엄 딸기잼과 라즈베리가 섞인 소스에 찍어먹는 퐁듀 콘셉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해피포인트 앱의 사전주문 시스템인 해피오더를 이용하면 조기소진 걱정 없이 지금 바로 위베어베어스 캐릭터 상품 확보는 물론 20% 할인혜택과 5%의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방법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행복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항상 배스킨라빈스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휴 행사도 진행 될 예정이니 이번 크리스마스는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