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우정도 쌓고 사랑도 쌓고’

[KJtimes=유병철 기자] 특별한 날, 모든 사람의 축제인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이 때를 놓칠 새라 특급호텔들이 연인, 친구,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숙박 패키지를 앞다퉈 내놓고 있다. 룸서비스를 즐기며 친구들과 이야기보따리를 풀 수도 있고 연인과 와인으로 분위기를 낼 수도 있다. 다양한 선물 꾸러미도 덤으로 챙길 수 있어 12조다.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1224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위해 크리스마스 해피아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1, 2인 조식과 함께 연회장에서 세미뷔페와 무제한 와인을 즐기며 라이브 크리스마스 재즈 공연 관람이 포함된다. 크리스마스 재즈 해피아워는 2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연회장에서 진행된다. 로비는 로맨틱한 파리의 모습으로 꾸며진 가운데 프랑스의 작가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와 함께 하는 테마로 꾸며져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오는 1221일부터 25일까지 디어 마이 산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 부쉬 드 노엘 크리스마스 케이크, DIY 크리스마스트리 세트,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부쉬 드 노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로 가나슈 초콜릿이 덮여 있어 진한 초콜릿의 맛을 즐길 수 있다. DIY 크리스마스트리 세트는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들과 함께 직접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며볼 수 있는 컨셉으로 볼 오너먼트와 함께 슈링클스 오너먼트가 포함되어 있어 꾸미는 재미를 선사한다.

 

메이필드호텔은 ‘Dear, Santa’ 시즌2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부모가 자녀에게 주고 싶은 선물을 호텔에 미리 맡겨 놓으면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을 방문해 어린이에게 해당 선물을 전달해 주는 산타 방문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24‘Dear, Santa’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전일인 23일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헉슬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어진다. 메이필드볼룸에서는 'Santa Claus is Coming to Mayfield'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6,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낮 12시 총 2회 진행하며, 동화나라 주인공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에 맞춰 춤을 추는 댄스파티 콘서트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와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오는 121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1, 드보이스 세미세코 스파클링 와인 1, 크리스마스 케익 부쉬 드 노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 객실 내 무료 미니바 및 필로우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올데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 맥주, 와인, 안주류가 무제한 제공되는 해피아워, 다음날 조식까지 제공돼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11월 말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오는 121일부터 내년 331일까지 똑!!! 산타 왔어요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 1, 파크카페 내 성인 2인과 만 12세 미만 자녀 1인 조식 뷔페, 객실 내 산타클로스가 직접 배달해주는 스페셜 세트 메뉴 A 또는 B중 택1 제공 및 산타클로스와의 기념 촬영 혜택으로 구성된다. 산타클로스가 객실로 직접 배달해주는 세트 메뉴로는 어린이 새우 볶음밥,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또는 토마토소스의 해산물 스파게티, 호주산 꽃등심 또는 등심 스테이크가 있다. 크리스마스 산타 스페셜 디저트로 초콜릿 브라우니, 시트러스 타르트와 마카롱 바닐라의 젤라또도 제공된다. 또한 121일부터 17일까지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산타가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부모님이 준비한 선물 전달 시 객실로 선물을 전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힐튼 부산은 오는 1230일까지 3인 기준으로 구성된 스위트 센세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션뷰의 넓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스위트 룸 1, 영국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롬의 파우치 키트, 스웨덴 명품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 미니 향수 세트, 프랑스 럭셔리 식료품 브랜드 포숑의 초콜릿 박스, 객실 내 치즈 플래터&와인 1,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3인 조식, 맥퀸즈 풀 무료입장, 피트니스&사우나 무료입장, 워터하우스 무료이용권, 엑스트라 베드 1개 등이 포함된다.

 

호텔현대 울산은 오는 1222일부터 25일까지 키즈, 패밀리, 커플 총 3가지 콘셉트의 홀리 졸리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선보인다. 키즈는 디럭스룸 1박에 달콤한 핫초코와 크리스마스 나노 블럭이 선물로 제공된다. 패밀리&프렌즈는 디럭스룸 1박에 뱅쇼와 보드게임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커플은 프리미엄 스위트룸 1박과 레드 와인 1, 와인과 함께 곁들일 치즈 플래터,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 배스밤이 제공된다. 1983년 개관해 35년간 울산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한 호텔현대 울산은 약 6개월간의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오는 121일 재개관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1221일부터 내년 11일까지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의 로컬 푸드를 이용한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루프탑 이탈리안 퀴진에서 제주의 자연을 조망하며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조식이나 뷔페, 이탈리안, 제주 한식, 풀사이드 카페 등 4개의 레스토랑 중 택1하여 점심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2박 투숙 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로맨틱 스페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