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6월 30일까지 웨딩을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인챈티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스몰 웨딩 트렌드에 맞춰 50명 이상부터 최대 100명의 규모의 예식을 제안한다. 인챈티드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6월 30일까지 웨딩 계약 시 스페셜 웨딩 코스 메뉴 및 뷔페 메뉴 할인, 홀 사용료 50% 할인, 스위트 룸 1박 무료, 웨딩 드레스 및 예복 대여 할인, 웨딩 본식 촬영 할인, 웨딩 본식 기본 세팅 및 구성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을 통한 첫 웨딩 계약자에게는 티르리르 귀걸이, 무료 본식 영상 촬영 및 본식 꽃 장식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퀄리티 있는 연회 메뉴를 제공하고, 일대일 맞춤형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프라이빗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로맨틱한 스몰 웨딩을 진행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롭다. 또한 호텔 웨딩 전문 지배인이 일대일 상담부터 촬영, 본식 진행까지 황홀한 결혼식을 완벽하게 준비해주며, 스몰 웨딩에 최적화된 웨딩 전문 업체와 제휴하여 남들과 똑같지 않은 차별화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