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스토리

920회 로또 당첨번호 '2, 3, 26, 33, 34, 43' 1등 당첨금은?

[KJtimes=김승훈 기자]로또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은 제920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2, 3, 26, 33, 34, 43'1등 당첨번호로 뽑혔다고 18일 밝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9'이다.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7명으로 31226만원씩 받는다.

 

당첨번호 5개와 보너스 번호가 일치한 2등은 53명으로 각 6868만원씩을, 당첨번호 5개를 맞힌 3등은 2348명으로 155만원씩을 받는다.

 

당첨번호 4개를 맞힌 4(고정 당첨금 5만원)117181, 당첨번호 3개가 일치한 5(고정 당첨금 5천원)1984222명이다.








[‘코로나19’ 못다 한 이야기①] 대구의료원 의사 정명희 ‘코로나와 전쟁’
정명희 대구의료원 소아청소년과장 [KJtimes]코로나19가 끝이 없어 참 우울하다. 거리를 나서니 꽃들이 눈을 환하게 한다. 자연은 변함없이 찾아와 가로수 잎에 흰 눈이 내린 것 같은 이팝꽃 축제를 열고 있다. 며칠 전, 확진자가 줄어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순간, 이번엔 카니발 코로나가 퍼지고 있다. 이태원 클럽에 다녀간 이들이 줄줄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다. 하루하루 불안하기 그지없다. 지역에서 코로나19 첫 환자가 발생한 지도 100일이 훌쩍 넘었지만 아직도 밤낮없이 선별 진료소를 운영해야만 하는 형편이다. 폭발적으로 나오는 코로나19 의심환자들로 선별 진료소에서 24시간 쉼 없이 당직하던 때엔 정말 힘들었다. 밤 당직을 끝내고 너무도 긴박하게 돌아가는 상황이라 입원한 환자들을 급히 다른 곳으로 보내고 병동을 통째로 비워야만 했다. ‘어디로 가라고 내쫓느냐’고 단체로 항의하는 환자들을 설득하여 오래지 않아 다시 만날 수 있다며 다독였다. 코로나19 환자가 입원할 수 있도록 환풍구를 막고 칸막이를 설치하여 드나드는 출입 동선을 재정비하고 격리시설을 갖추느라 전 직원이 밤을 꼴딱 새워야 했다. 병동에서 강제로 퇴원해야만 했던 기존의 환자들



'방탄티비' 방탄소년단 정국 남다른 그림 실력 소유자 "풍성한 표현력+상상력 눈길"
[KJtimes=김봄내 기자]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20분 만에 그린 그림으로 남다른 실력을 자랑했다. 13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에서는 'Jung Kook's Art Class'라는 제목으로 멤버 정국이 그림을 그리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국은 대기실 한 켠에 서 있는 화이트보드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정국은 초승달을 그린 후 중간 부분에 큰 눈을 그려 넣었고 눈동자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이후 달의 표면에 움푹 파인 구덩이 등도 세세하게 그려 넣었고 초승달 아래 부분에 구름과 흐르는 물도 그리며 신비롭고 심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초승달 위에 앉아 낚시를 하는 사람을 그려 넣어 눈길을 끌었고 섬세한 명함으로 생동감 느껴지는 표현력을 더해 상상력 넘치는 뛰어난 그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림을 본 멤버 제이홉은 "니가 그린 거야? 지금? 대박이다"라며 정국의 그림 실력에 감탄했고 그림의 주제에 대해 묻기도 했다. 이에 정국은 "아무 생각 없이 그린거야"라고 답했고 제이홉은 정국이 들고 있던 펜을 뺏어 가면서 "여기서 내 사인이 들어가면 내가 그린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진짜 정국이 재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