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원더아워’ 패키지 선봬 外


[KJtimes=유병철 기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24일부터 3주간 한정으로 원더아워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1층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원더아워’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원더아워에는 와인, 맥주, 스파클링 와인 등 각종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30여 가지의 안주와 스낵도 함께 준비된다. 훈제연어와 과일, 케이크 같은 간단한 와인용 안주부터 찹스테이크, 통삽겹살구이, 닭강정, 파스타, 볶음밥 등 식사대용 메뉴도 고루 준비된다. 여름 시즌 투숙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야외 데크에서 여유로운 쉼을 만끽할 수 있다. 원더아워는 체크인 당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머 샴페인 테이블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는 오는 723일부터 930일까지 서머 샴페인 테이블을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폴 당장 샴페인 1병과 그 맛과 향을 끌어올려 줄 페어링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차갑게 제공되는 폴 당장 샴페인은 영국 왕실에 공급되는 샴페인으로 깔끔하고 섬세한 기포가 입 안 가득 청량한 느낌을 선사해 무더운 날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차가운 샴페인과 조화를 이룰 메뉴로는 페스타 브레드, 하몽 감자 크로켓과 랑구스틴 꽈리고추 프리토, 해산물 카르파치오, 한우 구이와 제철 채소, 제주 한치를 곁들인 제노베제 파스타 등이 제공된다. 모든 메뉴는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오너 셰프이자 페스타 바이 민구를 이끄는 강민구 셰프가 폴 당장 샴페인과 궁합이 잘 맞도록 직접 고안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휴식이 필요해패키지 선봬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오는 831일까지 휴식이 필요해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유러피안 스타일의 2인 조식, 비치볼, 핸드크림 등 랜덤 증정되는 쿨 썸머 기프트, 그리고 피곤에 지친 발바닥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슬로우랩의 빼독패치로 구성됐다. 뺴독패치는 잠자기 전 발바닥에 부착하면 땀을 내어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는 패치로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은 수영장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특급 호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실내 수영장은 전면과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실내에 있으면서도 마치 실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서머 시티 바캉스패키지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831일까지 서머 시티 바캉스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서머 기프트 세트가 전 객실 공통 혜택으로 제공된다. 서머 기프트 세트에는 프로모션을 위해 단독 제작한 스머프 비치타월과 데일리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라라츄의 기프트 세트가 함께 구성됐다. 뜨거운 햇볕에 지친 피부를 위한 수딩 마스크와 자연 유래 클레이 앰플 클렌저가 포함되어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개방형 돔 천장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 슈페리어 객실 이상 투숙 시 성인 2인 조식과 16세 이하 자녀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어 가족이 함께 즐기는 여름 호캉스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731일부터 815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썸머 해피 아워를 진행해 여름 맞이 스폐셜 칵테일 1, 무제한 와인과 맥주, 세미 뷔페가 제공되어 여름밤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스몰 웨딩 아트 컬렉션 별이 빛나는 밤에패키지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명화 속 한 장면의 스몰 웨딩 패키지인 아트컬렉션 : 별이 빛나는 밤에를 출시했다.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 별이 빛나는 밤을 모티브로 한 컨셉으로 무한한 밤하늘의 황홀함을 표현하고자 했다. 밤 하늘을 별빛과 달빛을 수놓은 듯한 그랜드볼룸의 미디어 월과 조명 그리고 이국적인 루프톱 가든의 플라워 데커레이션은 신랑 신부 두 사람의 소중한 순간이 더욱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호텔의 그랜드볼룸인 라온 또는 루프톱 가든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우선 모던하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그랜드볼룸 라온은 대형 미디어 월과 시청각 장비를 갖추고 있다. 호텔의 일반 고객과 동선이 분리된 단독 홀로 예식 진행이 가능해 보다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하다. 루프톱 가든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부대시설을 갖춘 공간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로맨틱한 예식 장소이다. 도심 속 이국적인 분위기를 갖춘 풀사이드 루프톱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화려한 전망과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남길 수 있다. 홀 대관 및 웨딩 연출, 와인 10병 혹은 소주, 맥주, 음료 각 20, 웨딩 플라워 스타일링, 2부 예식용 웨딩 케이크와 샴페인, 혼구용품으로 구성되며 메뉴는 양식 혹은 한식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100인 기준으로 준비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썸머 테이크 아웃프로모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의 가든 키친 레스토랑은 언택트 외식 트렌드와 수요에 발맞춰 썸머 테이크 아웃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지난 6월 론칭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자 투-! 테이크 아웃피자 프로모션에 힘입어 신메뉴 2가지를 추가 선보인다. 현재 호텔 룸서비스와 모바일 편의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스낵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가든 키친의 스테디셀러 메뉴를 단품과 세트로 재구성했다. 메뉴는 알싸한 맛의 고추 가니시가 특징인 매콤 바삭한 닭강정과 허브 프렌치프라이와 함께 구성된 클럽 샌드위치 두 가지이다. 또한 두 가지 모두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각각 캔맥주 두 캔과 함께 세트로 구성했다. 판매 기간은 1030일까지이며 시간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930분까지 판매된다.

 

글래드 호텔, ‘한 여름밤의 꿀잠기획전 진행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89일까지 한 여름밤의 꿀잠기획전을 진행한다. 호텔에서 느낀 편안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베개 1개와 베개 커버 2개로 구성된 글래드 베개 세트, 페이스 타올, 꿀잠 안대와 성인용 배스로브로 구성돼 꿀잠 맞춤형으로 기획된 글래드 꿀잠 세트,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면 100%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 2인 세트(성인용)1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특히 글래드 배스로브는 코마사를 이용해 섬도가 균일하고 강도도 더해져 보풀이 적고 광택이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감에 따라 원단 자체의 힘의 방향에 따라 주름이 발생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전 과정 국내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숙면에 도움을 주며 계절감 없는 산뜻한 사용감, 타 호텔의 일반적인 타올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질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최상의 베딩 시스템을 통해 꿀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의 히트작 글래드 꿀잠시즌3 패키지를 오는 8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꿀잠 안대, 슬로우의 아로마 파우치, 일리윤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를 제공하며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슬로우 컨셉룸을 서울과 제주의 총 6개 글래드 호텔의 15개 객실에 선보이고 있다. 리모컨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내 몸에 맞게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모션 매트리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부산롯데호텔, 가족 모두가 즐거운 호캉스 선봬

 


부산롯데호텔은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테마로 각종 이벤트부터 전용 객실을 구성하기까지 가족 모두의 취향을 맞출 수 있는 프로모션들을 소개한다. 먼저 오는 831일까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적합한 특전으로 구성한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2종을 선보인다. 2종은 각각 3인 형, 4인 형으로 나뉜다. 3인 형에는 호텔의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트리플 룸 2박과 조식 3, 더라운지 피자와 맥주 세트를 제공한다. 4인 형에는 호텔의 4인용 객실인 디럭스더블더블 룸 2박에 같은 특전이 제공된다. 여름철 호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요소는 바로 야외 수영장(맘편한POOL)이다. 오는 830일까지 안전한 방역과 이색 호캉스를 모토로 한 야외 수영장(맘편한POOL)을 오픈한다. 맘편한POOL은 호텔 7층에 위치한 실외 수영장을 가리키며 방역과 안전에 힘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을 지향한다는 의미로 붙여진 이름이다. 새로운 이름과 함께 올해 호텔은 야외 수영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리노베이션을 진행했다. 기존에는 유휴 공간이던 수영장 3층의 공간에 새롭게 쉐이드와 선배드를 비치해 맘편한POOL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2층 공간에는 도심 속 아웃도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장소를 설치해 포토존으로 활용되며 이 공간은 텐트와 각종 라탄 소품들을 비치해 도심 한가운데에서 이색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수영장 벽면에는 대형 빔으로 영상을 송출해 여름밤 물속에서 영상을 관람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처럼 리뉴얼된 호텔의 야외 수영장 곳곳의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SNS롯데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야외수영장’ ‘맘편한POOL’ 등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라세느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올해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중 메인이벤트는 생맥주 무제한 무료 제공 이벤트다. 패키지와 OTA 이용객들은 830일까지 체크인 시 받은 손목띠를 보여주면 야외 수영장 내 위치한 스낵바에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손목띠는 객실당 한 개가 배부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IN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특급 셰프의 정성이 담긴 삼다정 TO GO(투고 박스)’를 제공하는 삼다정 IN 패키지를 오는 930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셰프의 정성이 담긴 삼다정 투고(TO GO) 박스 3종 중 스테이크 박스 1종과 차이니스 박스 또는 스시 박스 중 택하여 1종을 제공한다. 스테이크 박스는 양갈비 스테이크, 소고기 부채살 스테이크, 전복구이, 그릴 야채, 샐러드와 과일로 구성되며, 차이니스 박스는 칠리새우, 깐풍기, 팔보채, 어향 가지, 철판볶음 등 오늘의 중식요리 4종이 포함된다. 스시 박스는 초밥 12피스, 특선롤 3피스, 드레싱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와 장국 등으로 구성하여 제공된다. ‘삼다정 투고 박스주문 및 룸 딜리버리 서비스는 총 2회의 시간대로 이용 가능하다. 투고 박스의 구성은 당일 뷔페 메뉴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수~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카스 맥주 2, 테라 맥주 2, 흑돼지 육포 1개 등으로 구성된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3주년 기념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제주신화월드는 신화리워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주년 기념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두 시즌에 걸쳐 진행되며 시즌1720일부터 1011일까지, 시즌21012일부터 202113일까지다. 럭키드로우 행운의 주인공은 시즌별 100명씩 총 200명으로, 1등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 2,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 2 인권 2, 공항 VIP 서비스, 제이엠그랑블루 요트 무료 탑승 2매 등 200만 원 상당의 제주신화월드 VIP 여행패키지를 증정한다. 그 외 경품으로는 숙박권과 식음료, 테마파크 이용권 등 다양하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1015, 202117일이며,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적으로 안내가 이루어진다. 응모방법은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리워드 참여매장에서 결제 후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10만 원 마다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두 시즌을 통틀어 글로벌 스마트 E 스쿠터 니우(NIU)의 주인공이 될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1만 점이 지급된다. 단 누적 금액에서 호텔 결제 금액은 제외. 신화리워드 참여 매장은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 매장,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 50여 곳으로, 신화리워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운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제주신화월드 방문 전에 미리 ‘JSW REWARD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보자.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