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롯데호텔 제주, 역시즌 프로모션 ‘윈터 얼리버드 데이’ 外


[KJtimes=유병철 기자] 롯데호텔 제주는 오는 824일까지 역시즌 프로모션 윈터 얼리버드 데이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제주는 겨울에 머물 경우에도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온수를 사용해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해온은 추위에 구애 받지 않고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윈터 얼리버드 데이의 투숙기간은 104일부터 내년 228일까지이며 크리스마스나 설 연휴도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 기존 공식 홈페이지 최적가 대비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프로모션 상품에는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인 더 캔버스의 2인 조식도 포함된다. 또한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호텔 안에서 다채로운 부대시설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브이스파는 최대 15%,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10% 할인으로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호텔 안에 위치한 락볼링장도 정상가에서 약 20% 할인이 적용되어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롯데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이 가능한 역시즌 프로모션은 진행 기간 동안 매일 20객실씩만 한정 판매되기 때문에 빠른 예약은 필수이다.

 

인터컨티넨탈, 가을 정취 담은 애프터눈 티 선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91일부터 1130일까지 가을의 정취를 담은 로열 하이티를 선보인다. 이번 하이티에는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 3대 진미는 물론, 가을 제철을 맞은 무화과, , 대추, 사과, 홍시 등의 로컬 푸드로 만든 다양한 티 푸드를 선보인다. 호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인 에릭 칼라보케의 디저트부터 건강한 식재료로 영양까지 챙긴 세이버리 메뉴들로 구성됐다. 특히 3대 진미를 모두 즐겨볼 수 있도록 캐비어를 올린 레몬 파블로바, 트러플 슈와 트러플 스콘, 푸아그라 무스를 올린 브리오슈, 트러플 향을 더해 더 맛이 깊어진 멘보샤 샌드위치 등 평소 맛보지 못했던 한층 업그레이드된 풍미 높은 메뉴들을 만날 수 있다. 그랜드 로비 라운지는 약 3층 높이의 탁 트인 높은 천고 아래 서양의 웅장함과 동양의 우아함을 모티브로 마련된 호텔을 대표하는 공간 중 하나이다. 로비 라운지 담당 지배인은 사진 찍기 좋은 인스타그래머블한 아름다운 공간과 약 11가지의 티푸드를 몇 만원대로 즐길 수 있어 로비 라운지의 로얄 하이티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사전 예약 결제 시 할인 혜택 등도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요소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로열 하이티에 제공되는 차 브랜드는 미국의 명품 차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시그니처 티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레이트서머 패키지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831일부터 1011일까지 늦캉스(늦은 바캉스)’족을 겨냥하여 전면 온수 시설이 설비되어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레이트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안락한 객실에서 1,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댄싱웨일 제품으로 바디 미스트, 자외선 차단제, 버블 세럼, 모이스춰 마스크팩이 들어 있는 코스메틱 세트를 여름에 활용도가 높은 비치백에 담아 선물로 준다. 한편, 고요한 남산 자락에 자리잡은 반얀트리 서울은 도심 속에서도 천혜의 숲을 느낄 수 있어 지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휴식을 취하러 떠나기에 좋다. 전체 객실이 총 50개에 불과한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동에 한 층에 적게는 2, 많게는 4개의 객실만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반얀트리 서울 회원과 투숙객에게만 개방되는 공간으로 남산에 자리하여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이 펼쳐질 뿐만 아니라 돌, 나무 등으로 꾸며져 마치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하는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메인 수영장은 길이 36m, 15m, 유아용 수영장은 길이 16m, 17m 규모를 자랑한다. 공간은 크게 메인 수영장, 유아용 수영장,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개별 풀이 딸려 있어 방해 받지 않는 휴식이 가능한 23개의 카바나 등으로 나뉘어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호텔 개관 20주년 기념 특별 디너 코스 메뉴 선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일식당 타마유라와 스테이크 하우스 더 마고 그릴에서는 호텔 개관 20주년을 맞이해 91일부터 104일까지 특별 디너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일식당 타마유라에서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고 가을 계절에 맞는 식재료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총 9코스 메뉴를 준비했다. 타마유라를 찾아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제공되는 사키즈케(웰컴디시)를 시작으로, 짭조름한 맛과 단 맛, 신 맛이 함께 어우러진 다양한 요리들이 한 입 크기로 제공되는 전채요리와 생선회가 준비된다. 또한 생선회로만 먹던 고급 참치 뱃살을 직화해 불 맛을 입힌 참치 뱃살 스테이크와 가을의 미식을 대표하는 자연송이를 한우 안심과 함께 비장탄에 구워 은행과 초록색을 띄는 영귤로 가니쉬한 자연산 송이와 한우 안심 숯불구이, 가을철 맛이 제일 좋은 일본 북해도 성게 알을 곁들인 전복찜과 부드러운 대게 살에 대게 내장으로 소스로 만들어 올린 후 캐비어와 연어알로 각각 가니쉬한 카나페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늘의 솥밥(2인 이상) 또는 스시 5종 중 선택 가능하며, 마지막으로 타마유라 총괄 셰프인 사토 히로히토가 직접 만든 수제 화과자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7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 더 마고 그릴에서는 지난 20년동안 선보였던 프로모션 메뉴 및 호텔에 초청했던 미쉐린 스타 셰프들의 메뉴 중 고객에게 가장 반응이 좋았던 메뉴만으로 엄선해 2020년 버전으로 재해석한 7코스로 선보인다. 매콤한 아이올리 소스를 곁들인 참치 타르타르, 킹크랩 살을 발라 부드러운 콜리플라워 퓨레와 함께 먹기 좋은 킹크랩, 다진 새우를 동그랗게 만들어 튀긴 후 자몽 주스를 조려 만든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새우 볼과 가다랑어로 만든 가쓰오부시 육수에 자연송이와 전복을 넣어 완성한 자연송이와 전복 맑은 수프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향긋하고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미나리를 다져 만든 살사에 백된장으로 만든 소스를 얹어 한식적인 요소가 많이 담겨진 농어구이가 오미자에 상콤하게 절인 토마토와 함께 제공되며, 명이나물로 만든 살사와 함께 제공되는 프리미엄 한우 1++ 안심 스테이크를 비롯해 오븐에 구운 초콜릿 푸딩을 코코넛 아이스크림, 마스카포네 치즈와 크림으로 감싸 견과류와 초콜릿을 얇게 갈아 가니쉬한 초콜릿 푸딩 케이크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개관 20주년 특별 세트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당첨 확률 100%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의 호텔 1박 숙박권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레스토랑 & 바 식사권, 메리어트 본보이 추가 2천 포인트 적립, JW 시그니처 향 룸 스프레이 세트 등 다양한 경품들이 깜짝 선물로 준비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어텀 얼리버드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시티가 3주 전 예약 시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추캉스(가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어텀 얼리버드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인파 밀집을 피해 9~10월 여유롭게 휴가를 계획 중인 늦캉스(늦은 휴가)’족을 겨냥해 가성비 높은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예약 시점에서 3주 이후부터 오는 1031일까지 추석 연휴 제외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 탁 트인 야외 온수풀에서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넓은 공간을 갖춘 실내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과 키즈존,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온 가족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안심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트루 게이밍출시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콘셉트 룸 트루 게이밍(True Gaming)’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에 객실 이용권으로 운영되던 패키지를 한 장소에서 머무는 시간을 줄이고, -룸 서비스를 축소해 안심비와 가심비 모두 고루 갖춘 프로모션으로 출시했다. 객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단독 운영한다. 트루 게이밍 룸에는 최고 사양의 게임 전용 PC21:9 비율의 커브드 모니터,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밍 의자가 마련돼 있다. 특히 데스크톱은 인텔 i91080Ti 그래픽 카드가 내장된 인피니티X 완제품으로 최고 사양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완벽한 노이즈 캔슬링과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MSI Immerse GH70 헤드셋과 MSI 게이밍 마우스 및 키보드도 마련된다. MSI 제품들은 콘셉트 룸 운영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최고 사양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는 등 MSI에서 직접 관리한다. 트루 게이밍 프로모션은 819일부터 918일까지 시범운영된다. 기브어웨이로는 MSI 피규어 or 폰 홀더를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편안한 객실 안에서 즐기는 언택트 패키지 스테이 & 플레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색다른 체험을 통해 즐거운 휴식의 시간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스테이 & 플레이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첨단 VR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이번 스테이 & 플레이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조식이 포함된다. 그리고 폭신한 침대 위에서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봇 트레인 기차놀이 세트가 1개가 웰컴 기프트가 추가로 제공되며,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포함된다. 특히 이번 스테이 & 플레이패키지 이용 고객 한하여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최첨단 VR기기는 무선으로 이용이 가능해 장소의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마우스 기능의 컨트롤러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360도로 생생하게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VR을 통한 가상 현실 세계 안에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만화부터, 엄마와 아빠가 좋아는 영화 그리고 게임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간단하게 조작 할 수 있어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11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WE 호텔 제주, 면역력에 좋은 버섯 프로모션 선봬

 


위 호텔 제주에서는 가을 시즌이 제철인 면역력에 좋은 버섯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버섯 프로모션을 올데이 다이닝 다채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버섯은 식이섬유, 비타민, , 아연 등 무기질이 풍부한 고단백 · 저칼로리 식품으로 면역 기능을 높이고 암 예방에 효능이 좋은 건강 식품으로 맛도 좋고 몸에 좋은 버섯 요리를 단품 또는 세트로 즐길 수 있도록 오는 91일부터 1130일까지 준비한다. 단품 메뉴는 버섯 청부 탕면과 버섯 소고기 덮밥을 준비하며 가격은 18,000원이다. 세트 메뉴는 한라산 표고버섯 죽, 모둠 버섯 샐러드, 모둠 버섯과 불고기 전골 & 생 칼국수면 그리고 대추차로 구성된다. 호텔 관계자는 몸에 이상적인 중탄산과 바나듐, 마그네슘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몸 속 노폐물제거와 피로회복,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주는 WE 호텔의 천연화산암반수를 사용해 요리하여 더욱 건강에 좋고 특별한 WE 호텔의 버섯 요리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

[단독]보니코리아 아웃라스트 사태 그 후'… 혜성처럼 나타난 ‘돗투돗‧(주)태린
[kjtimes=견재수 기자]지난 2017년 6월 ‘보니코리아 아웃라스트 사태(보니 사태)’ 이후 유아용품업계는 거대한 폭풍이 휩쓸고 간 듯했다. 베이비페어가 열릴 때마다 발 디들 틈조차 없었던 행사장의 모습을 언제 다시 볼 수 있을지 요원한 일이었다. 보니 사태가 유아용품업계에 준 영향력이 그만큼 컸다는 얘기가 여기저기서 나왔다. 특히 홍성우 보니코리아 전 대표의 환불 약속이 지켜지지 않은 것을 두고 유아용품업계 전반에 걸쳐 신뢰도를 추락시킨 사건이라는 지적도 많았다. 취재 과정에서 만난 한 소비자는 “당시 인기가 많았던 회사가 그런 식으로 대처하니 엄마들 사이에서는 아기 제품을 파는 다른 회사까지 불신하는 분위기가 확산된 것 같다”고 말했다. 유아용품업계 한 관계자도 “최근 5년간 베이비페어 분위기는 보니 사태 전과 후로 구분된다”면서, “보니 사태 전까지 베이비페어에 고객들이 북적거렸는데, 아웃라스트 문제가 터진 후 유아용품 행사에 대한 관심도 떨어지고 전반적으로 침체된 것 같다”고 전했다. 혜성처럼 나타난 ‘돗투돗’과 ‘㈜태린’ 이 같은 상황에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혜성처럼 나타난 회사가 있다. 바로 돗투돗(대표 송영환), ㈜태린(대표 김태린)

나문희, 윤여정, 강부자···MZ세대까지 사로잡아 유통업계 다시 부는 ‘시니어 모델’ 열풍
[KJtimes=김봄내 기자]최근 유통업계에서 시니어 모델 열풍이 불고 있다.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들이 발상의 전환으로 시니어 모델을 기용,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과 OB맥주, 지그재그 등 주요 유통·식음료 기업들은 최근 시니어 모델을 기용한 광고로 MZ세대들로부터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MZ세대 대표 간편식인 햇반컵반의 새 모델로 배우 나문희를 발탁하고 탐정이 된 나문희가 햇반컵반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추리형 콘텐츠 '명탐정 컵반즈'를 선보였다. 1020 여성 쇼핑플랫폼 지그재그는 한예슬의 후속 모델로 윤여정을 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2일 공개한 티저 영상 속 윤여정이 '근데 나한테 이런 역할이 들어왔다. 젊고 이쁜 애들도 많은데. 근데 잘못 들어온거 아니니?'라고 말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소비자 이목을 사로잡았다. 어린 여성들이 쓰는 쇼핑 앱도 나이 많은 사람이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광고할 수 있음을 보여주며 기존의 모델 공식을 깨뜨린 것. 뒤이어 공개된 광고 본편 영상에서는 '옷 입는데 남 눈치 볼 거 뭐 있니? 네 맘대로 사세요'라고 시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