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바이오더마가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환절기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8월 30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에서 환절기 거칠고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아토덤 립스틱’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스킨케어 클렌저 ‘센시비오 H2O 500ml+250ml’ 기획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두 제품은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환절기에 꼭 구입해야 한다는 의미의 ‘환절기 환승템’이라고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올리브영 헬스앤뷰티 어워즈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바이오더마는 9월 초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을 시작으로 한달 간 특정 제품에 한해 프로모션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지친 피부를 수습하는 시카 크림 ‘시카비오 포마드 듀오’를 1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올리브영 더모 수분케어 1위[i] 하이드라이비오 라인의 수분 미백 부스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하이드라비오 H2O 250ml’ 기획 세트 15% 할인하는 등 올리브영 내 인기 상품들을 9월 한 달간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인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로 인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이 늘고 있다.”며, “이번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에서 환절기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바이오더의 ‘환절기 환승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더마가 참여하는 가을 정기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은 오는 9월 5일(목)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