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탐앤탐스, 신메뉴 ‘골든 펌킨 레볼루션’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25일부터 가을 신메뉴 골든 펌킨 레볼루션을 전 매장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골든 펌킨 레볼루션은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한 단 맛의 단호박 라떼로 단호박의 노란 빛깔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음료 위에는 단호박의 진한 맛과 향이 그대로 깃든 단호박 크림을 풍성하게 올려 단호박의 맛을 극대화했다. 단호박 크림 위에는 탐앤탐스 로고 초콜릿으로 재치 있게 마무리했다.

 

 

탐앤탐스는 핼러윈데이 시즌을 맞아 골든 펌킨 레볼루션 핼러윈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크림 위에 탐앤탐스 로고 초콜릿 대신 호박 모양의 초콜릿을 올리고 컵에는 스티커를 부착해 핼러윈데이 느낌을 물씬 살렸다. 핼러윈데이 에디션은 25일부터 핼러윈데이인 31일까지 단 일주일 간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골든 펌킨 레볼루션은 호불호가 없는 단호박 라떼로 특히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지 않아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라며 보는 재미가 있는 골든 펌킨 레볼루션 핼러윈데이 에디션은 오직 일주일만 직영매장에서 선보이는 만큼 모두들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레볼루션으로 대표되는 친환경그린캠페인을 진행한다. 골든 펌킨 레볼루션 주문 시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이때 제공된 에코 핸들 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