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SKT, 수능 수험생의 버킷리스트 쏜다

[KJtimes=김봄내 기자]SK텔레콤은 14일부터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2019 수고0(수능 끝나고 영* 페스티벌)’를 개최해 경품, 콘서트 초대, 제휴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의 버킷리스트가 여행, 친구들과 놀기, 스타일 변신 등임을 감안해 이에 꼭 맞는 혜택을 준비했다.

 

SK텔레콤은 1114일부터 1127일까지 0플랜 라지, 5GX스탠다드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신규/기기변경 수험생 가운데 총 1,02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은 여행, 스타일 변신, IT기기 3가지 테마로 항공권(100만원), 고급 캐리어, baro 로밍 쿠폰 다이슨 에어랩/슈퍼소닉, 조말론 향수, 올리브영 카드 맥북 에어 13인치, 에어팟 또는 갤럭시 버즈, 캐릭터 보조배터리 등이다.

 

또한 SK텔레콤은 수험생을 콘서트에 초대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오는 1215일 수험생 1,600명을 워커힐 씨어터로 초대해 ‘2019 0 FESTA’를 단독 개최한다.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우원재, 선미, 마마무, AB6IX 등 인기 가수들이 콘서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은 1114일부터 1127일까지 ‘0한동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12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열리는 ‘Ride the beat 힙합 페스티벌입장료 8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유명 래퍼인 넉살, 딥플로우, 수퍼비 등이 출연하는 행사로, 1120일부터 1126일까지 T 멤버십 앱 내 T Day를 통해 선착순 1,500명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을 이용 중인 모든 수험생에게 각종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수험생들은 ‘0한동앱에서 예비0캠퍼스에 가입만 하면 FLO, 롯데시네마, 우리동네사진관, Class101 9개의 할인/무료 혜택 중 3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을 이용하는 친구 3명이 0한동 앱에서 모여 신청하면 영화 티켓과 팝콘도 무료로 받는다.

 

11T Day20일과 27일에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20일에는 수험생과 동반1인이 VIPS 샐러드바를 50% 저렴하게 이용하고, 11번가에서 겨울패션 기획전 상품 22% 할인을 받는다. 27일에는 수험생과 동반1인이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을 인당 1만원에 이용하고, T멤버십 앱의 컬처>만원의 행복카테고리 내 지정된 연극/뮤지컬을 5천원 할인 받아 5천원에 예매할 수 있다.

 

‘2019 수고0관련 상세 내용은 0한동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수능을 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준비하는데 최선을 다했다, “남은 10대를 즐겁게 보내고 20대를 잘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