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스키 보너스 나이트’ 프로모션

 

[KJtimes=유병철 기자]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는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최고의 설원을 자랑하는 중국과 일본, 유럽의 스키 리조트에서 클럽메드 스키 보너스 나이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럽메드가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일본 홋카이도 사호로 리조트와 2010년 새롭게 오픈 한 중국 흑룡강성 야불리 리조트를 에어패키지 3~6박 예약 시 3박을 무료로 제공하며 리조트만 2~6박 예약 시 전 객실 최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스키 보너스 나이트프로모션을 1031일까지 진행한다.

 

조기 예약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혜택으로 올 겨울 환상적인 설경에서의 스키휴가를 누리고 싶다면 서둘러 예약하고 무료 숙박과 반값에 프리미엄 스키휴가를 즐겨보자.

 

동양의 알프스 일본 사호로

일본 최북단 섬, 홋카이도 중심에 위치한 클럽메드 사호로 스키 리조트는 전세계 어느 곳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최고의 설질의 스노우 파우더와 프리미엄 스키시설로 일본은 물론 전 세계 스키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밀리형 스키 리조트이다.

 

동양의 알프스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눈부신 경관을 자랑하는 사호로 리조트에서는 클럽메드 전문 G.O의 스키 레슨을 받으며 최상의 설질에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다. 사호로 리조트는 2012127일 개장을 시작으로 201346일까지 이용가능하며 늦은 봄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어 국내 스키 매니아들에게도 최적의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중국 최초의 프리미엄 겨울 리조트 중국 야불리

중국 하얼빈에서 3시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클럽메드 야불리 리조트는 몇 년 전 큰 흥행을 거두었던 영화 국가대표의 실제 배경이 된 동계 유니버시아드 대회가 열린 곳 이다.

 

해발 470M에 위치한 야불리 리조트는 우아한 프랑스풍의 디자인의 럭셔리하고 안락한 숙소, 전문 G.O에게 배울 수 있는 스키 레슨, 프랑스의 선도적 스킨케어 브랜드인 록시땅과의 제휴를 통해 운영되는 스파 등 완벽한 시설을 자랑한다.

 

이제는 중국 야불리에서도 클럽메드의 4트리이던트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야불리 산맥에서 휴식과 좋은 시간을 멋진 전망과 함께 누릴 수 있다. 클럽메드 야불리는 20121130일부터 2013316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유럽 알프스 지역에서 즐기는 환상적인 스키체험

유럽 알프스 산맥에서 스키를 즐기고 싶다면 클럽메드 유럽 스키 리조트가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다. 프랑스의 발모렐, 샤모니 몽블랑, 발리제르, 페이제이 밸런드리, 띠뉴 발 클라레, 세르 쉐 발리에 리조트가 있으며 스위스의 생 모리쯔 로아 솔레이 리조트와 이탈리아의 체르비니아까지 알프스 산맥 중심에 위치해 있다.

 

150km부터 425km까지 다양한 스키 슬로프를 갖추고 있으며 크로스 컨트리 코스와 초보자를 위한 모글코스, 아이스 다이빙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 할 수 있다. 훼손되지 않은 자연과 어우러진 클럽메드 유럽 스키 리조트에서 최상의 프리미엄 스키 휴가를 경험 해보자.

 

전세계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 에서는 국제적인 실력을 갖춘 스키 G.O가 만 4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초급은 물론 상급자들을 위한 고급레슨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들은 G.O의 강습과 함께 각국의 친구들과 쉽게 어울릴 수 있도록 스노우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선보이고 있다.

 

사호로와 야불리 리조트는 각 17, 18개의 스키 코스가 있으며 5개의 상급 슬로프가 설치되어 있다. 특히 야불리 리조트는 초보자 스키어가 산꼭대기에서 멋진 전망을 내려다 볼 수 있도록 새로운 매직 카펫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에서 바로 스키 슬로프와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리프트에서 기다림 없이 한적하고 여유로운 스키를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에서는 스키, 스노우보드뿐만 아니라 애프터 스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실내 온수 수영장, 실외 자쿠지, 사우나 등 여유롭게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시설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아이스 스케이팅, 크로스 컨트리, 스노우 슈즈 트랙킹 등 겨울 스포츠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클럽메드의 대표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되는 클럽메드 스키 보너스 나이트프로모션은 왕복항공권,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 식사 때마다 바뀌는 다양한 호텔식 뷔페 요리, 일본 훗카이도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선한 해산물과, 중국 북동부 음식뿐만 아니라 각 지역별 이색적인 요리와 고품격 중식당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즐거움과 품격 높은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서커스 공연과 매일 밤 펼쳐지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추가 비용 없이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완벽한 휴식을 제공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