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이지훈 기자]대림산업은 이달 말 서울 성동구 옥수동 옥수13구역을 재개발한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를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지하 4층, 지상 20층 아파트 25개 동, 전용면적 59∼115㎡ 규모 1천976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114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에는 대림산업이 자체 개발한 오렌지로비(일부 동 제외)가 설치된다.
노약자나 장애인이 안전하게 로비에 들어설 수 있도록 출입구 단차를 없애고 공동 현관과 1층 가구의 입구를 분리해 1층 아파트의 사생활을 보호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 인근 동호대교를 건너면 압구정까지 3분 가량이면 접근할 수 있고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해 강남권과 외곽 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한 편이다.
지하철 3호선 금호역이 단지 앞에 있어 종로 등 도심까지 10분, 강남까지는 5분 이내에 접근할 수 있다.
또 동산초, 리라초, 금옥초, 동호초, 옥수초, 옥정 초·중·고교 등 단지 인근에 학교가 많고 동국대나 한양대도 가깝다.
대림산업 분양 관계자는 "더 좋은 평면 개발과 신상품을 적용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만큼 브랜드 아파트에 목말라 있는 지역의 주택 수요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옥수 파스힐스 건설 현장에 분양 홍보관을 열고 실제 인테리어나 평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샘플 하우스를 운영한다.
단지는 2016년 12월 준공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e편한세상 홈페이지(www.daelim-ap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13-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