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르네상스 서울 호텔, 크리스마스 & 연말 웨딩 프로모션

 

[KJtimes=유병철 기자]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기간에 결혼식을 계획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특별하고도 다양한 혜택이 담긴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웨딩은 예비 웨딩 커플들의 트렌디한 취향을 반영하여 고객 맞춤형 메뉴, 품격 있는 홀 데코레이션과 리셉션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전문 웨딩 담당 코디네이터의 시스템을 통해 세심하면서도 품격이 느껴지는 웨딩 서비스는 예비 신랑, 신부 커플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듣기만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웨딩 프로모션은 연말에 어울리는 분위기로 1215일에서 30일에 진행되는 350명 이상의 예식을 11월 이내에 계약하는 고객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와인을 포함한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비롯하여 음주류 10% 할인, 크리스마스 특별 장식, 크리스마스 특별 재즈 연주, 그리고 예식 전 환영 음료 제공 또는 크리스마스 웨딩 청첩장 500매 제작 중 선택하여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객실 이용권, 레스토랑 이용권, 케이크 교환권 등이 포함된 웨딩 멤버쉽 카드를 무료로 발급해준다. 대형 커튼과 크리스털로 장식된 웅장하면서도 우아한 웨딩을 꿈꾼다면 다이아몬드 볼룸에서 차별화된 감동을 선사하는 하우스 웨딩을 선호한다면 4층의 유니버셜 홀에서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꿈에 그리는 웨딩을 실현해 보자.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