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워커힐면세점, 8~9월 특별 프로모션

[KJtimes=유병철 기자] 워커힐면세점이 926일까지 여름휴가와 추석 황금연휴 시즌을 맞아 내국인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70% 여름 시즌세일과 동시에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여 더욱 저렴하고 스마트한 면세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6만원의 금액권 증정과 함께 2013 F/W 신상품 최대 4만원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4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계적인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공연실황을 생생한 HD 스크린과 웅장한 음향시설로 감상할 수 있는 오페라 나이트초대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워커힐면세점 단독 초대로 워커힐 씨어터에서 진행되며 참석 고객들에게는 시원한 음료와 핑거 푸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당일 $8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명월관 또는 금룡 식사권을 선착순 증정하여 쇼핑 후 맛있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826일부터는 평일 1500달러 이상 구매 시 조수미 파크콘서트 라판타지아’ R석 입장권을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워커힐면세점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이라면 신규 회원 가입 고객 전용 웰컴 3종 금액권의 혜택을 놓치지 말자. 1만원, 2만원, 3만원 권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6만원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허니문 고객 전용 패키지 마이 디어 허니문의 혜택을 꼼꼼하게 확인해 보자. 방문 즉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OLD VIP 카드를 발급해 주고 구매금액에 따라 즉시할인 혜택과 최대 40만원의 금액권을 증정한다. 또한 호텔 객실 및 레스토랑 연계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 면세 쇼핑과 함께 품격 높은 호텔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3000달러 이상 구매 시 워커힐면세점이 특별 제작한 스위트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하반기 결혼을 앞두고 있는 허니문 고객을 위해서 워커힐면세점은 9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브라이덜 나이트 쇼핑을 진행한다.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까지 일생에 단 한 번 즐길 수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나이트 쇼핑 이벤트로 청첩장과 여권, 워커힐면세점 초대장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