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한규 기자] KB국민은행은 ‘2013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뱅크(PB)’로 선정되었다.
26일 저녁 홍콩에서 개최된 The Asset誌선정 트리플 A 어워즈에서 KB국민은행은 ‘2013 대한민국 최우수 프라이빗뱅크’ 를 수상했다.
‘The Asset’는 세계적 권위의 아시아 경제전문지로 ‘트리플 A 어워즈'를 매년 주관한다. ‘트리플 A 어워즈'는 프라이빗뱅크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상품 제공을 통해 아시아의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은행에 수여하는 상이며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각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KB국민은행의 이번 수상과 관련해 프라이빗뱅킹 브랜드인 GOLD&WISE는 차별화된 맞춤형 프라이빗 뱅크 전용상품과 ▲세무 ▲법률 ▲포트폴리오 ▲부동산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를 통한 다양한 자문 서비스, 효율적인 채널 운영,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문화 서비스인 Total Life Care Service를 제공하는 등 재무적, 비재무적을 포함한 체계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로 그 가치를 높게 평가 받았다.
KB국민은행 WM사업본부 박정림 전무는 “KB국민은행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로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철저히 반영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