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노스케이프, 하지원 구스 다운 재킷 3종 출시

 

[KJtimes=유병철 기자] 패션그룹형지의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가 올 겨울 한파를 대비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하지원 구스 다운 재킷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하지원 구스 다운 재킷 3종은 최고급 구스 다운을 솜털 90%, 깃털 10% 함량해 보온성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고산 등반 및 장기 산행 등에 적합한 피어리 라인의 와일드 네오 다운 재킷, 가벼운 하이킹과 트레킹 등에 적합한 노드카프 라인의 트레킹 중량 다운 재킷, 가벼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도 활용 가능한 보야지 라인의 수채화 프린트 미들 다운 재킷 등 3종이다.

 

와일드 네오 다운 재킷은 2012년 히트 아이템인 와일드 네오I 재킷에 겨드랑이 벤틀레이션을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하고 장기간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KEEP HEAT SYSTEM 적용으로 우수한 보온력이 특징이며 다운 삼출 현상을 방지하는 일본 수입 원단과 정전기를 방지하는 VOLT 원단을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레드와 다크 바이올렛 두 가지 색상이다.

 

트레킹 중량 다운 재킷은 투습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다운 상태를 유지한다. KEEP HEAT SYSTEM 적용으로 영하의 날씨에도 보온 효과가 탁월하며 어깨와 팔꿈치 등에 보강재 패치를 더해 실용적이고 강인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바이올렛과 올리브 그린 두 가지 색상이다.

 

수채화 프린트 미들 다운 재킷은 수채화 프린트 기법을 응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며, 허리까지 오는 길이로 캠핑, 교외 나들이는 물론 일상생활에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블랙과 와인 두 가지 색상이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한국 런칭 1주년을 기념해 2013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30%~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품목은 전국 노스케이프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스케이프 관계자는 올 겨울은 예년보다 한파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어 다운 재킷을 찾는 문의가 늘고 있다다운 재킷을 구입할 때는 유행에 따라 최고급 제품을 선택하기보다는 주로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의 종류와 본인의 취향을 고려해 구입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