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2002년 ㈜한무컨벤션이 강남구 삼성동에 개관한 국내 최초의 본격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에 이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오는 7월에 개관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들어서는 곳은 바로 송도국제도시 내에 위치한 동북아무역타워(NEATT)의 상층부. 동북아무역타워(NEATT)는 지상 68층 312m의 초고층 건물로 완공이 되면 국내 최고층 건물로 등재되며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과 대우인터내셔널 및 글로벌 기업의 업무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올해 초 포스코건설이 단독 시공사로 나서 7월 완공을 목표로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우인터내셔널의 본사는 올해 하반기 입주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오크오드 프리미어 인천은 최상층인 64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총 423개의 스위트급 레지던스 객실로 구성되어 여유롭고 편안한 공간과 함께 최고급 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송도 국제업무단지 내 유일한 럭셔리 레지던스형 호텔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국내 최고층 빌딩이자 송도 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인 동북아무역타워(NEATT)의 상층부 (36층~64층)에 위치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또한 레스토랑과 바, 연회장과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등의 편의시설도 갖춰 명실상부 이 지역 최고의 프리미엄 호텔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비즈니스를 위한 송도 컨벤시아, 국제업무지구, 바이오 연구단지는 물론 롯데몰,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인천 아트센터, 센트럴파크, 해돋이 공원과 같은 주변 환경과 인접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영종도와 송도 국제도시를 잇는 인천대교를 통해 인천국제공항에서 불과 20여분 거리, 서울에서는 외곽순환도로와 제3 경인고속도로를 통해 40분 거리로 비즈니스 여행객과 일반 레저 이용객들에게 최적의 접근성을 제공한다.
지난 2013년 9월에 ㈜한무컨벤션의 대표이사로 부임한 조윤영 대표는 임직원 일동에게 전하는 신년사에서 “2014년은 한무컨벤션의 제2 성장시대를 열어가는 원년이 될 것이며 전사적으로 혁신의 구체적 실천과 행동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현재 운영 중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시장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품질의 혁신, 그리고 새롭게 개관하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조기 사업 정상화를 당부하며 임직원 일동을 격려했다.
한편 지난 1960년 설립된 오크우드 브랜드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현재 전세계적으로 약 2만5000실 가량의 다양한 등급의 숙박 시설물을 운영 중이다. 최근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의 제1 본부호텔로 지정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대한민국에 오픈하는 두 번째 오크우드 호텔로서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함께 제2의 성장과 도약을 위한 강력한 원동력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