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코스메 데코르테가 2014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메탈릭 파스텔’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봄이 오는 것을 알리며 피어나는 꽃처럼 아름다운 파스텔 컬러에 메탈릭한 질감을 더해 섬세하면서도 샤이니한 터치감으로 일반 파스텔 컬러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 AQMW 페이스 파우더는 오가닉 실크 파우더를 함유해 솜털처럼 피부에 가볍게 밀착시켜 건조해지거나 답답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올 봄 트렌드인 결 메이크업에 맞춰 피부 결을 살린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피부를 내추럴하면서도 깨끗하게 마무리해준다.
AQMW 아이섀도우는 여성스러운 핑크&브라운 컬러와 세련된 느낌의 블루 컬러 2가지를 선보인다. 풍부한 파스텔 톤의 컬러와 메탈릭한 느낌의 조화가 특징이다. 미세한 펄을 함유해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입체적이고 매혹적인 눈매로 연출해준다.
여기에 한 올 한 올 빗어 올려 볼륨 있고 섬세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AQMW 엘레강트 마스카라로 연출하면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인 AQMW 엘레강트 마스카라는 빠르게 건조되어 번지지 않으며 땀과 피지에 강해 속눈썹의 각도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트리트먼트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미온수만으로 간편하게 지워지는 필름 타입이다.
마지막으로 AQMW 립스틱은 봄철 사랑스러운 여인으로 변신시켜줄 핑크 계열의 립스틱으로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은은하게 발색되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코스메 데코르테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AQMW 페이스 파우더는 2014 메이크업 트렌드로 주목 받는 결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며 “파우더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면 메이크업의 지속력도 높아지며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여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되는 아이템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