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63빌딩 프러포즈 명소로 유명한 63빌딩 고층부 레스토랑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연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어떤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할까? 머리를 쥐어뜯는 그대의 고민거리를 단번에 해결해주는 특별한 패키지이다.
데이트 명소로 유명한 63빌딩 최고 전망의 59층 워킹온더클라우드는 ‘발렌타인 인 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별 코스요리와 와인 1잔, 달콤한 딸기 퐁듀 초콜릿이 포함 된 구성이다. 전망 좋은 창가좌석을 원한다면 사전 예약은 필수다. 선착순 10커플은 얼리 버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서두르자.
미식가 연인들에게는 특급호텔을 능가하는 요리 수준을 자랑하는 63뷔페 파빌리온을 추천한다. 63조리진들이 만들어내는 신선하고 다양한 280여 가지 요리의 향연 속으로 빠져들 수 있는 행복한 곳이다.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대학로에서 7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와 초콜릿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58층에 위치한 슈치쿠에서는 로맨틱하게 장식된 둘만의 프라이빗한 룸에서 낭만적인 서울 야경을 바라보며 고품격 일식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남자친구가 잠깐 자리를 비운 뒤 조리사 복장으로 들어와 즉석 스시를 빚어 여자친구에게 먹여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잘해도 서툴러도 두 사람만의 교감으로 재밌고 유쾌한 시간이 된다. 마지막으로 미리 준비한 선물이 있다면 디저트 3단 도시락 이벤트를 활용할 수도 있다. 디저트 2칸을 이용하고 마지막 3번째 칸이 열리면 미리 준비한 블링블링한 선물이. 천사 같은 미소를 띄고 있는 그녀를 보며 행복한 엔딩을 맞을 수 있다. 많은 커플에게 허락되지 않은 상품이니 예약을 서두르자.
그 외 다양한 63밸런타인데이 달콤 패키지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화그룹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한화데이즈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워킹온더클라우드 커플 식사와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에서 응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