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가 2014년 봄·여름 화보에서 함께 할 새 남성 모델을 발탁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모델 맞히기 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신규 남성 모델의 실루엣만 나타나 있으며, 배우 하지원과 함께2014년 봄·여름 화보를 촬영하고 있는 현장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되어 새 모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번 티저 이벤트는 노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 후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동영상 힌트를 참고해 오는 12일까지 댓글로 신규 모델의 이름을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총 2명에게는 하지원과 신규 모델이 직접 사인한 익스트림 아웃도어 전문가형 방수 재킷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투습 및 방수 기능이 뛰어난 소재와 겨드랑이 부위 벤틀레이션 시스템 등을 적용한 기능성 제품으로, 노스케이프만의 피어리 문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백배순 노스케이프 본부장은 “최근 아웃도어 시장은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보다 젊고 트랜디한 소비자의 유입이 증가하는 추세다”며 “노스케이프는 이번 신규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배우 하지원과의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고 새로 발탁된 남성 모델과 함께 2014년 봄·여름 화보 촬영을 마쳤다. 화보는 오는 2월 중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