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에서 시크하고 유니크한 샤키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에 출시한 에이치커넥트 샤키 컬렉션은 ‘SHARK’를 모티브로 한 에이치커넥트만의 유니크한 아이콘으로 힙한 감성의 스트릿룩을 제안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겐조 타이거, 부엉이 등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패션 아이템들이 스트릿 패션 트렌드와 맞물려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에이치커넥트는 14년 SS 시즌, 샤키 캐릭터와 함께 레터링, 스포티한 스타일을 가미해 14년 뉴 힙걸 스트릿룩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샤키 컬렉션은 상어(shark)라는 동물이 주는 시크한 느낌을 블랙과 화이트만을 이용해 캐릭터로 유니크하게 묘사한 것이 특징이다. 샤키 컬렉션은 블랙&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샤키 캐릭터와 함께 레터링이 프린트된 럭비스타일 맨투맨 티셔츠, 네오프렌 크롭탑, 원피스, 점퍼, 스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샤키 컬렉션 제품 중 블랙 탭 샤키는 에이치커넥트 전국 매장에서 그 외 제품은 강남 플레그쉽 스토어, 부산 광복점, 일산 원마운트점 등 에이치커넥트 메가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치커넥트 관계자는 “샤키 컬렉션은 최근 유럽, 뉴욕 등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스트릿 패션 스타일을 에이치커넥트만의 시크하고 유니크한 캐릭터 라인으로 해석한 스타일로 2014년 SS 시즌 가장 힙하고 스타일리쉬한 스트릿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