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한규 기자] 롯데리아가‘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용 메뉴 출시한다고 밝혔다.
28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개봉에 앞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용 메뉴 ‘핫 어메이징 팩2’ 와 스파이더맨 장난감 세트를 4월 한달 간 운영한다고 전했다.
‘핫 어메이징 팩2’ 는 매콤한 맛이 일품인 핫크리스피버거와 롯데리아의 스테디셀러인 불고기버거, 포테이토, 치즈스틱, 콜라 2잔, 즉석경품권 1매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500원이다.
또한 행사기간에 롯데리아 장난감세트를 구매하면 햄버거세트와 스파이더맨 장난감 1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도 별도로 운영한다.
한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용 세트 메뉴 구매 고객은 일본 오사카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스파이더맨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권 2명,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영화예매권 2매(750명), 스파이더맨 피규어 풀 패키지(30명)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스크래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1일부터 운영되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메뉴와 장난감 세트 메뉴를 통해 스크린보다 롯데리아에서 스파이더맨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며 “즉석 스크래치 카드 속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탐방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