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한규 기자]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김원규)은 홈페이지 펀드 판매 시스템을 개편해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시스템은 펀드 투자자가 쉽게 펀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추천펀드, 시장 벤치마크 대비 성과가 우수한 펀드, 최근 투자자가 많이 매수한 펀드, 수익률 상위 펀드 및 각 연령대별 인기펀드 등의 정보를 한번에 조회하고 관련 투자정보를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본 메뉴를 통해 펀드를 처음 거래하는 고객도 쉽게 펀드를 비교해 곧바로 매매할 수 있다.
다양한 기준에 따라 펀드를 검색할 수 있도록 펀드검색 기능을 개편한 것도 눈길을 끈다. 펀드검색 메뉴를 통해 펀드유형, 투자지역, 테마 등의 항목을 활용해 펀드를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최근의 시장에서 주목 받는 펀드상품은 인기키워드를 통해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해당 펀드를 투자한 고객이 투자를 한 또다른 펀드를 조회할 수 있어 본인과 관심사가 유사한 투자자가 실제 투자한 펀드를 조회해 투자에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글자 크기를 확대하고 제공정보를 간결화해 가독성이 좋아졌으며, 메뉴구조 또한 정비해 쉽게 원하는 메뉴로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김대영 Smart마케팅본부장은 “펀드투자자가 쉽게 투자대상 펀드를 검색하고 매매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앞으로도 보유펀드 진단서비스인 펀드GPS를 개선하는 등 투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우리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1544-00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