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한규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교대역지점 교육센터에서 시스템 트레이딩 무료교육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서초1동 교대역 사거리 1번 출구 하림빌딩 2층 교대역지점에서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4시 30분 열린다.
1인 1PC 교육으로 진행하는 이번 과정은 시스템 트레이딩의 매매 툴인 ‘예스트레이더’의 사용방법과 시스템 트레이딩에 필요한 기술적 분석 기법, 시스템 매매 전략 등 각종 매매예제 실습을 통한 집중교육을 실시한다.
교육과정을 이수한 고객에게는 온라인 커뮤니티인 네이버 시스메틱 카페(http://cafe.naver.com/sysmetic) 정회원 자격을 부여하며, 오프라인 교육내용을 바탕으로 매매전략, 수식예제, 기술적 지표, 분석 프로그램 정보 등을 제공한다. 또 거래 고객에 한해서 '시스템 트레이딩 전략 가이드 kit'도 제공한다.
강사로는 하이투자증권 교대역지점 정문재 부장과 예스스탁 김윤한, 박상우 연구원이 나설 예정이며, 관심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선착순 30명으로 진행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이나 교대역지점(02-592-911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