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Show Boat에 오르면 당신이 꿈꾸던 사랑을 이뤄 드립니다"
[KJtimes=장진우 기자]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과 그 만남의 결실이 되는 결혼. 그것은 마치 인생이라는 긴 긴 항해에서 서로의 선장이 되어줄 수 있는 운명적인 한 명을 만나는 일일 것이다.
'아이러브 쇼보트'는 지난해 말 대히트를 기록했던 뮤지컬 '러브인뉴욕- 올댓재즈'의 윤아트컴퍼니가 새롭게 창작한 뮤지컬이다.
영원한 내편이 되어주는 사랑하는 사람, 그가 내 운명임을 확신하게 되는 로맨스, 그 항해를 시작하려 하는 두 커플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 밝고 사랑스러운 젊은이들의 사랑을 노래가 이어지며, 럭셔리 호화 유람선에서 펼쳐지는 남녀간의 오해와 질투 그리고 진실되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담은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한편, 뮤지컬 '아이러브쇼보트'는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넌센세이션', '샤우트' 등을 연출한 이용균 연출과 뮤지컬 '그날들'의 안무로 대한민국뮤지컬대상에서 안무상을 수상한 오재익 안무가가 수퍼바이저를 맡았다.
뮤지컬 '아이러브쇼보트' 티켓은 오는 23일 오후 4시에 인터파크에서 티켓판매를 시작하며,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다음달 3일부터 오는 11월 9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