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이지훈 기자]KT는 결합가족 프로그램인 '올레 패밀리박스'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올레 패밀리박스는 가족끼리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게 하고 매월 1인당 보너스 데이터 100MB, 멤버십 포인트 1천점, 무료 올레 와이파이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과거에는 신규가입 혹은 기기변경 후 다음달 말까지 신청해야 했는데 이번에 그러한 신청 기한 조건을 없애 누구나 손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가족 구성원의 생일마다 파리바게트 케이크 50% 할인 쿠폰(최대 할인금액 1만원)을 주고 매주 시즌 테마에 따라 선곡되는 무료 음악 100곡을 제공한다.
올레 패밀리박스 앱은 올레마켓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KT는 결합가족 혜택 강화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올레 패밀리박스 신규가입 가족 전원에게 파리바게트 케이크 50% 할인 쿠폰을 준다.
또 올레닷컴에서 '올레 패밀리박스 체험하기' 등의 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권, 빕스·스타벅스·미스터피자·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작년 10월 첫 선을 보인 올레 패밀리박스는 매월 10만명씩 꾸준히 가입자가 늘어 3월 현재 40만명의 고객을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