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최태우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36개 전시장을 통해 패밀리세단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셀링 모델 파사트, 컴팩트 세단 제타, 스타일리시한 CC 등 폭스바겐 전 모델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브랜드 위상을 제고하겠다는 의미다. 시승 신청은 오는 19일가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회사 측은 시승 행사 참여 후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가을 여행 및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기어컨테이너와 블랭킷 등 폭스바겐 캠핑 패키지를 증정한다.(선착순 1100명)
또 행사 기간 중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매하면 오리지널 카케어 세트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으로 25명을 선정해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2인기준/1박)과 여행 파우치 패키지(300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폭스바겐은 소셜미디어인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의 폭스바겐페이지를 통해 ‘내 가족을 위한 차량 내 안전수칙’과 ‘파사트의 넓은 실내 공간 활용법’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드라이빙 팁이 담긴 디지털 콘텐츠를 소개하고 댓슬 신청 참여자 중 50명을 선정해 차량용 스티커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는 골프존과 제휴를 맺고 스크린 골프 애호가를 대상으로 골프존 풍선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원도 하이원CC에서 진행되며 골프존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