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이지훈 기자]치즈인더트랩’을 이끌어갈 주연 배우들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1월 4일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를 담아낸 작품. 연기력과 비주얼, 모두를 인정받은 탄탄한 배우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 속엔 노랑, 주황, 민트 등 갖가지의 색상의 배경 위로 인물 개개인의 성격과 심리상태는 물론 이들의 관계까지 예감케 하는 카피 문구가 적혀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은 각각 컨셉에 맞는 의상과 소품을 면밀히 챙기며 완벽한 캐릭터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촬영을 맡은 사진작가 역시 연신 “좋아요”를 외치며 만족함을 드러냈고 배우들 역시 프로답게 포즈를 소화,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가득 담아낸 포스터가 완성됐다.
이처럼 ‘치즈인더트랩’은 배우들의 노력과 완벽한 컨셉이 합쳐져 단 6장의 캐릭터 포스터 안에 드라마와 캐릭터의 모든 것을 완벽하게 압축하고 있는 상황. 이에 올 겨울 베일을 벗을 ‘치즈인더트랩’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지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치인트’는 오는 2016년 1월 4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