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 1위 내추럴 식물 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인 美 '안달로우'(Andalou)가 오는 8월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요가 비즈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대표 김장훈)'은 美 '안달로우'와 전격 계약을 체결하고 나디아요가 콤플렉스에 한국의 첫 시그니처 매장으로 입점을 결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지혜의눈'과 '안달로우'는 1,000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최고급 웰빙 화장품 '1000로즈' 라인을 비롯해 美 유기농 쇼핑몰 홀푸드(whole food) 등에서 인기를 검증한 바디케어 제품라인을 한국시장에 런칭한 후, 점차 제품라인을 넓혀갈 계획이다.
김장훈 지혜의눈 대표는 "세계 최고의 내추럴 화장품 브랜드 '안달로우'가 한국 요가산업의 성장 가능성과 나디아요가 콤플렉스의 급부상 등을 이유로 한국진출을 결정한 것 같다"고 밝혔다.
'안달로우'는 전세계에서 가장 핫한 성장세를 기록중인 내추럴 코스메틱 부문에서 수년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동물 성분, 파라벤, 프탈레이드, 인공색소 등 인체 유해한 성분과 미네랄 오일, 라놀린 등 모공을 막는 코마도제닉 성분, GMO(유전자 조작성분)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안달로우는 비타민과 식물 성분 만을 사용하며 재활용 가능한 용기와 포장만을 채택한다는 '안달로우 철학'을 고집스럽게 실천하고 있다.
'안달로우'는 화장품 업계의 최고상인 유럽화장품 혁신상을 수상한데 이어, 글로벌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선정 '2015년 최고의 뷰티 어워드', 세계최대 요가 매거진 요가저널 선정 '내추럴 뷰티 어워드' 등 지난해에만 매거진 어워드를 10여개나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부산시가 야심차게 추진중인 동부산 관광단지 내 '판타지오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는 세계 최초 요가테마 복합관광쇼핑공간으로 하루도 빠지지 않고 세계적 요가 마스터와 전문요가강사들이 다양한 요가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글로벌 '액티브웨어 전문샵'과 '멀티 브랜드 샵' '올가닉 푸드코트'와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 200만 요가인의 요가성지로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