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 MINI의 공식 딜러사 도이치모터스가 SK플래닛 시럽(Syrup)과 함께 MINI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MINI 멤버십은 모바일 중심의 O2O (Online to Offline) 마케팅 솔루션을 구현하고 있는 SK플래닛 시럽과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 서비스를 이용해 오프라인과 일부 온라인 채널에서 제공되던 다양한 자동차 정보와 혜택,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모바일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조회 및 참여할 수 있다.
MINI 멤버십에서는 다양한 MINI 모델의 핵심 기술과 디자인 및 옵션 등을 MINI 지니어스(MINI Genius)로부터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MINI 지니어스 체험 프로그램 실시간 예약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도이치모터스는 MINI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MINI의 프리미엄 모델인 뉴 MINI 클럽맨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MINI 멤버십 가입하고 MINI 클럽맨 오너가 되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31일까지 시럽 월렛에서 MINI 멤버십을 발급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 MINI 클럽맨 1대, MINI 여행용 가방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MINI 멤버십은 시럽 월렛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설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