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120년 베이비 & 키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존슨즈가 빛나는 머릿결로 자신감까지 빛나게 해줄 여자아이 전용 ‘공주샴푸(존슨즈 액티브 키즈 샤이니 샴푸)’ 출시를 기념하는 사진행사를 8월 24일 오전 서울 이마트 용산점에서 진행했다.
이번 존슨즈 공주샴푸 출시 행사에는 원조 ‘샴푸의 요정’으로 불리는 배우 정시아와 마음씨까지 공주처럼 사랑스러운 딸 백서우가 함께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핑크빛 드레스에 왕관을 쓰고 핑크공주로 변신한 서우는 건강하게 빛나는 머릿결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마트 용산점에서 2주간 진행되는 공주 헤어스타일 투표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보드 인증샷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시아는 ‘샴푸의 요정’답게 탐스러운 머릿결과 단아한 미모를 뽐냈으며, 포토월 앞에서 즐거워하는 딸 서우를 보며 시종일관 엄마미소를 지었다.
존슨즈는 공주샴푸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 용산점에서 9월 7일까지 약 2주간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진행, 아이에게 당당한 자신감을 심어주는 ‘도심속 호텔 글램핑 체험권’, 미아방지 기능이 있는 ‘공주왕관 모양 목걸이’, 공주샴푸 정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존슨즈 공주샴푸’는 만 4세 이상 여자아이들을 위해 개발된 키즈 전용 제품으로, 아르간 오일과 실크 프로틴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을 더 빛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