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아워홈이 자사가 운영하는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 ‘메인디쉬’ ‘한식소담길’ 등과 함께 전국 유명 맛집 메뉴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2016테이스티 고메 투어’를 진행한다.
26일 아워홈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콘셉트를 ‘왔노라 가을! 떠나자 전국 맛집으로!’로 잡고, 가을의 낭만과 정취를 담은 지역별 특색 메뉴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맛집 메뉴를 자사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 메인디쉬, 한식소담길로 그대로 옮겨와 시간을 들여 멀리 떠나지 않고도 지역 맛집의 별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메뉴는 연신내 불오징어 정식, 청주식 짜글짜글찌개 정식, 노원 머쉬룸 까르보 왕돈까스, 의성 흑마늘 보쌈 반상, 의정부 부대찌개 반상, 한라산 치즈김치볶음밥, 풍천식 장어덮밥, 가을모둠버섯비빔밥 등 총 8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가격은 8000원부터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는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IFC점, 연세세브란스병원점, 메인디쉬 타임스퀘어점, 한식소담길 등 9개 지점에서 오는 10월 말까지 진행되며, 각 지점별로 운영 메뉴는 상이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이 준비한 테이스티 고메 투어와 함께 도심에서도 특별한 지역 별미 나들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