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파리바게뜨가 창립 30주년 기념 신제품 30여종을 출시하고, 최대 30% 혜택 이벤트 등 풍성한 고객 감사 행사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의 창립 30주년(10월 17일)을 기념해 ‘30년 고객 사랑, 감동의 맛을 약속합니다!’를 테마로 기획됐다.
파리바게뜨는 창립 기념 제품 30여종을 선보인다. △달콤한 파이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크림치즈 롤파이’ △천연효모로 만든 쫄깃한 반죽에 꽃맛살로 속을 채운 ‘꽃맛살 고로케’ △부드러운 쉬폰케이크 속에 달콤상큼한 딸기가 가득 들어가 있는 ‘스트로베리 서프라이즈’ △베스트셀러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를 미니 사이즈로 선보이는 ‘떠먹는 미니 4종’ △스테디셀러 롤케익 6종을 미니 사이즈로 골고루 맛볼 수 있는 ‘30주년 베스트 롤케익 세트’ 등을 선보인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30년간 축적된 탁월한 품질과 노하우를 담은 창립 기념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18여종을 선별해 시식행사를 마련한다. 아울러 일부 점포에서는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11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가격 혜택 행사를 함께 진행된다. 매장 별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창립제품 선착순 무료 시식쿠폰 △선착순 30% 혜택 쿠폰 △해피포인트 2배 적립 △모바일 스탬프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986년 ㈜파리크라상의 창립 이래 30년간 고객에게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30년을 내다보며 대한민국 대표베이커리 브랜드로서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